Poynt Corporation, 싱가포르 MMA Forum에서 프레젠테이션 예정

- 프레젠테이션은 최신 모바일 마케팅 전략과 소비자 행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다

뉴스 제공
Poynt Corporation
2012-04-24 15:19
캘거리 앨버타주 --(뉴스와이어)--모바일 로컬 검색과 광고 부문의 세계적 리더인Poynt Corporation (TSX VENTURE: PYN)(OTCQX: PNYTF) (“Poynt Corp.” 또는 “회사”)은 Poynt Corp.의 마케팅 및 외부관계 선임 부사장인 Margaret Glover-Campbell이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모바일 마케팅 협회의 MMA Forum 에서 로컬 검색 데이터 품질에 관한 사용자 기대를 포함하여 최신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과 소비자 행태에 관한 그녀 식견을 전달하도록 초대되었다고 발표했다.

Poynt Corp.의 경영진은 아시아와 같은 신흥시장이 모바일 광고의 힘을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함에 따라 세계적 브랜드들이 바이어의 소비역량을 잡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믿는다. 2030년까지 제품과 서비스의 중산층 소비의 85%가 아시아에서 나올 것이라 예측되고 있다. 세계 인구의 77%가 모바일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 중 73%가 신흥시장에서 나온다(1).

Glover-Campbell는 “소비자에게 로컬 비즈니스를 찾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와 모바일 앱 수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성공의 핵심은 가능한 최고 수준의 품질 데이터를 확보하는 것이다. Timescity.com, Yellow Pages, toptable 등과 같은 정상급 파트너를 선정함으로써 가장 정확하고 높은 수준의 품질 데이터를 전달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Implied Intelligence(2)가 실시한 최근의 연구는 업종별 전화번호부 사이트가 비록 모든 서비스를 전화번호부에서 있는 로컬 데이터를 그대로 스크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로컬 검색과 정확도에서 Google과 Foursquare, Yelp를 앞서고 있음을 밝혀냈다. Poynt가 이 회사의 사용자들에게 가장 정확하고 확고한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게 한 요소는 업종별 전화번호부 제작사와의 파트너십과 심도 있는 데이터 통합 때문이다. 사용자는 이제 이러한 정보가 최고의 가치로 전달되고 싱가포르 MMA Forum에서 주목할 만한 테마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

Glover-Campbell은 “MMA Forum이 하이퍼-로컬 소비자 참여를 통해 소비자와 간접적으로 연결되면서, 브랜드와 마케터에게 상황을 활용할 새로운 기회를 제시할 것이다. MMA Forum은 위치기반 서비스와 모바일 검색을 통해 오늘날의 소비자를 더 효과적으로 타겟팅하기 위한 모바일 마케팅 전략과 함께 품질 데이터 제공에 관한 가치 있는 전망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2012년 4월 23일 월요일 싱가포르 시간 오후 1:00시에 Ms. Glover-Campbell이 ‘오늘날의 소비자를 효과적으로 타겟팅하기 위한 모바일 마케팅 전략과 전술로의 통찰력’이라는 제목의 워크샵 패널에 참여할 것이다. 이 패널은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 전달에서 맥락의 중요성을 포함하여 마케팅 부문 전체에서 모바일 마케팅에서 효과적인 방법과 그렇지 못한 방법에 관한 전략적 통찰력과 전술을 주제로 동료간 논의를 생성하고 의견을 공유할 것이다. Tigerspike의 아시아 태평양 관리 이사인 Alex Burke와 Cherrypicks의 최고경영책임자 Jason Chiu가 그녀와 함께 패널에 참가한다. Nielsen의 소비자 인사이트와 혁신 세계최고책임자인 Hanis Harun가 패널 사회를 볼 것이다.

2012년 4월 25일 수요일 싱가포르 시간 오후 12시 50분에 Glover-Campbell는 ‘포화상태의 앱 시장에서 눈에 띄고 소비자가 선호하는 앱이 되게 만드는 요소는?’이라는 제목의 사례연구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 프레젠테이션은 소비자 행태의 다양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며, 브랜드가 구매결정에 영향을 주며 소비자와 어떻게 맥락상의 관련 방식으로 직접 연결되는 지를 실증적으로 보여줄 것이다.

MMA Forum Singapore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http://www.mmaglobal.com/events/forums/singapore2012/overview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ynt Platform 관련 정보

Poynt는 소비자가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또는 획득하는 순간에 소비자와 로컬 오퍼와 사업, 이벤트, 레스토랑, 영화관, 유가, 기상정보를 연결해 주는 편리하고 시간을 절약해 주는 GPS 이너블 모바일 로컬 검색 및 광고 플랫폼이다. Poynt는 영화 예고편 및 리뷰 보기와 영화티켓 구매, 클릭 투 콜 비즈니스, 길 안내, 웹사이트 브라우징, 리뷰 읽기와 식당예약, 로컬 쿠폰 및 오퍼 찾기 및 인터액팅 등의 기능으로 소비자에게 로컬 영역의 발견 그 이상을 누리게 하는 능력을 제공한다.

Poynt는 로컬 쿼리를 수행하는 사용자에게 맥락상의 관련 광고를 제공하며 이 플랫폼의 수입모델은 사용자 쿼리와 페이지 뷰, 광고, 플랫폼 내 거래에 기반한다. 각 사용자의 쿼리로 서 너 개의 페이지가 생성되고 디스플레이 광고와 광고주에 의해 지불되는 스폰서 목록을 통해 수입이 나온다. 광고 배치는 광고가 1,000번 노출되었을 때의 비용 (CPM) 또는 클릭 당 요금(CPC)에 기초하여 수입을 창출한다. 티켓 판매와 식당 예약 등의 거래 역시 행위별 수가제에 기초하여 수입에 기여한다.

Poynt Corporation 관련 정보

Poynt Corp. (about.poynt.com) (TSX VENTURE: PYN)(OTCQX: PNYTF)은 모바일 로컬 광고 공간에서 세계적인 리더이다. 이 회사의 위치기반검색 (LBS)과 광고 플랫폼인 Poynt (www.poynt.com)은 사용자에게 그들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과 사업, 이벤트와 연결되는 능력을 향상시켜 준다. Poynt는 Android와 iPhone, Windows Phone, Nokia 기기는 물론 캐나다와 미국, 유럽, 인도, 호주에서 BlackBerry 스마트폰과 BlackBerry PlayBook Tablets에서 사용할 수 있다. Poynt Corp.은 2011년 1월 광고출판 플랫폼의 인수와 함께 모바일 출판공간에 진출했다. Poynt 로컬 검색 플랫폼 또는 광고 출판 플랫폼을 통해서건 Poynt Corp.은 소비자와 사업, 판매자, 이벤트와의 연결을 쉽게 해준다. 캐나다 캘거리에 본사가 있는 Poynt Corp은 심볼. PYN 하에서 캐나다 토론토 증권거래소, 심볼 PNYTF하에서 미국 OTCQX에 상장되어 있다.

(1) http://mashable.com/2012/04/11/mobile-advertising-developing-world/
(2) http://searchengineland.com/yellowpages-sites-beat-google-in-local-data-accuracy-test-118467?utm_source=feedburner&utm_medium=feed&utm_campaign=feed-main

웹사이트: http://www.poynt.com

연락처

Poynt Corporation
Andrew Osis
CEO
403-313-3719

북미지역 홍보 관련 연락처:
Global Results PR for Poynt Corporation
Valerie Christopherson
949-608-0276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관련 연락처Poynt:
Liolios Group, Inc.
Scott Liolios or Matt Glover
949-574-3860
이메일 보내기

유럽 매체 커뮤니케이션 연락처:
CC-Group Communications Ltd., for Poynt Corporation
Nicole Littlewood or Howard Jones
+44 118 920 76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