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모델링 시간을 최대 50%까지 단축시키는 AVEVA Laser Modeller 출시

- 레이저 스캔 데이터에서 인텔리전트, As-Built 3D 플랜트 모델로 손쉽고 효율적인 비용으로 변환되는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아비바코리아
2012-04-24 15:28
영국--(뉴스와이어)--AVEVA(LSE:AVV)는 AVEVA Laser Modeller라는 신제품을 출시하여 AVEVA Plant 제품군을 보강하였다. 본 신제품은 3D 레이저 스캐닝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기존 플랜트의 유지 보수를 위한 인텔리전트 3D 모델링 시간을 최대 50%까지 단축시켜준다. 특히, 본 신제품의 개발 및 테스트 과정에 있어, 주요 고객들이 지난 12개월동안 전반적이고도 핵심적인 기여를 했다.

“AVEVA Laser Modeller 덕분에 레이저 스캔 데이터를 인텔리전트 3D 모델로 변환하는 기존의 고비용적인 기술이 이제는 불필요하게 되었다. 예전에는 3D 모델을 생성하는 데 들어가는 비용을 가늠하기 어려웠다. 그러나 AVEVA Laser Modeller는 모델링 과정의 대부분을 자동화하여, 인텔리전트 3D 모델의 생성에 소요되는 기존의 시간과 비용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 자체를 변화시켰다.”라고 AVEVA Marketing & Product Strategy의 Senior Vice President인 Bruce Douglas는 전했다.

“실제 프로젝트를 핵심 고객들과 함께함으로써 오너 오퍼레이터들이 인텔리전트 모델 생성에 있어 50%의 노력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었다. 이러한 절감은 기존 플랜트의 리모델링 같은 거대 프로젝트의 소요 시간을 줄이고, 대규모의 자산을 재 엔지니어링 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프로젝트의 업그레이드 및 개선에 있어서도 상당히 빨라져 복잡한 실물 자산의 효율적인 장기 관리가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AVEVA Laser Modeller는 인텔리전트, As-Built 3D 플랜트 모델로 손쉽고 효율적인 비용으로 변환되는 레이저 스캔 데이터 솔루션이다. 모든 레이저 스캐닝 하드웨어에서의 레이저 스캔 데이터를 받아들이는 등, AVEVA Laser Modeller는 완벽한 중립 제품이고, 상호 운용성에 대한 우리의 노력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또한, 불필요한 기하학적 모델의 생성 필요성을 제거해주므로 시장에서도 매우 독창적인 제품이다.”라고 LFM Software의 Vice President인 Gary Farrow는 전했다.

AVEVA Laser Modeller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aveva.com/AVEVA_Laser_Modelle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witter:@avevagroup
YouTube:www.youtube.com/avevagroup
아비바 월드 매거진: www.aveva.com/Media-Centre/AWM

AVEVA에 관하여
AVEVA는 플랜트 및 조선해양 업계를 위한 엔지니어링 디자인 및 정보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이다. 45년 이상 전세계 오너 오퍼레이터, 엔지니어링 수주 업체 및 조선해양 기업을 위한 중요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해 왔다. AVEVA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aveva.com 또는 www.aveva.com/ednote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LFM Software에 관하여
AVEVA Laser Modeller은 LFM Software Ltd.와의 공동 연구로 개발되었다. LFM은 레이저 데이터와 자산 수명주기에 관련 있는 강력한 3D 레이저 스캐닝 소프트웨어 패키지이다. LFM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에 중립적이다. 모든 3D 레이저 스캐너에서 데이터를 받아들이고, 3D 통합 플랜트 설계 시스템CAD와 Review 플랫폼으로 전송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lfm-softwa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LFM Software 는 AVEVA 그룹사이다.

* 저작권은 2012 AVEVA Solutions Limited와 그 자회사에 있습니다.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모든 제품은 각각 그 해당 회사 소유의 등록상표입니다.

아비바코리아 개요
아비바 (AVEVA) (www.aveva.com)는 엔지니어링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자본 집약형 산업에서 전체 자산 및 운영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AVEVA의 엔지니어링, 계획 및 운영, 자산 성능, 모니터링 및 제어 솔루션은 전 세계 16,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입증된 성과를 제공해왔습니다. AVEVA의 고객은 4,200개 파트너와 5,700명의 공인 개발자를 포함하여 최대 규모의 산업용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을 통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AVEVA는 영국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40개국의 80개 지역에 4,4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www.aveva.com/ko-KR

연락처

아비바코리아
마케팅
과장 최영서
02-3284-53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