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나우로 야구보며 응원하면 야구경기 VIP티켓 60매 증정
- 올레TV나우에서 2012 프로야구 전경기 생중계 및 주말엔 편파중계 제공
올레TV나우는 YTN, OnStyle, tvN, Mnet 등의 60여 개의 실시간 채널과 2만 3천여 편의 다양한 VOD를 스마트폰/패드/PC에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다.
특히 2012 프로야구 시즌 모든 경기를 올레TV나우의 SPOTV, SPOTV 2~4 채널을 통해 매일매일 볼 수 있다. 또한 주말에는 SPOTV 채널에서 홈경기와 원정경기를 나누어 해설자가 해당 팀의 입장에서 중계하는 편파중계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야구 응원 이벤트’는 올레TV나우 앱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 다운받아 프로야구를 시청하면서 재미있는 방법으로 응원하는 모습의 사진을 이메일(event-otn@kt.com)로 보내면 응모된다. 보낼 때에는 응원모습 사진과 이름, 전화번호, 관람하고자 하는 경기(첨부1 참조)를 적어서 보내면 된다.
응모고객 중 30명 선정하여 5월에 진행되는 주요경기를 볼 수 있는 VIP티켓(테이블석)을 1인당 2매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5일부터 5월 2일 까지 이며, 당첨자는 5월 4일 올레닷컴(www.olleh.com)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벤트 세부내용은 올레닷컴이나 올레TV나우 앱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올레TV나우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무료관과 실시간 채널은 올레인터넷 또는 올레모바일 고객이면 무료로 시청가능하고 VOD상영관은 월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올레TV와 올레 모바일을 동시에 이용하는 고객은 VOD 상영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과 모바일을 동시에 이용하는 고객은 2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