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어린이날 선물 ‘Xbox 키넥트 패키지’ 제안

- 온 몸으로 즐기는 게임! ‘키넥트’, 부모와 자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어

- 스타워즈의 로봇듀오를 모티브로한 ‘Xbox 360 Kinect 스타워즈 한정판 콘솔’

- 키넥트 인기 타이틀로 구성된 ‘Xbox 360 4GB 키넥트 피트니스 패키지’

2012-04-25 09:40
서울--(뉴스와이어)--가정의 달 5월, 어린이날이 다가오고 있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라면, 우리 아이에게만큼은 특별한 것을 해주고 싶은 마음에 어린이날 선물을 무엇으로 할지 고민이 많을 것이다. 아이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것도 좋지만, 가정의 달이니만큼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게임을 선물로 준비하면 어떨까?

마이크로소프트가 출시한 동작인식 게임기 Xbox 360용 키넥트는 별도의 컨트롤러 없이 온몸으로 게임을 할 수 있는 홈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조작이 간편하고 쉬워 어린 아이는 물론 부모들까지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 어린이날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키넥트는 게임을 즐기는 동시에 저절로 운동이 되기 때문에 평소 운동을 꺼려하는 아이들에게 즐겁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습관을 길러줄 수도 있다.

특히 지난 4월 3일 출시된 ‘Xbox 360 Kinect 스타워즈 한정판 콘솔’은 스타워즈의 로봇듀오인 ‘R2-D2’와 ‘C-3PO’의 디자인 컬러를 모티브로 삼아 제작된 특별한 콘솔로, 블루와 화이트가 조합된 콘솔박스와 골드 컬러가 녹아 든 무선 컨트롤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타워즈 콘솔답게 전원을 누를 때 스타워즈 효과음이 나기 때문에 평소 로봇과 스타워즈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키넥트 스타워즈’ 타이틀이 포함된 ‘Xbox 360 Kinect 스타워즈 한정판 콘솔’의 권장소비자가격은 538,000원이다.

평소 운동을 할 시간이 부족했던 아이에게는 ‘Xbox 360 4GB 키넥트 피트니스 패키지’를 추천한다. ‘Xbox 360 4GB 키넥트 피트니스 패키지’는 ‘키넥트 어드벤처’, ‘키넥트 스포츠’, ‘키넥트 스포츠: 시즌 2’ 등 키넥트 인기 타이틀 3개가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로, ‘키넥트 스포츠’와 ‘키넥트 스포츠: 시즌 2’를 이용하면 집안에서도 볼링, 축구, 육상, 탁구, 골프, 야구, 스키, 테니스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본 패키지에는 World GYM 14일 무료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어 실제 휘트니스 센터에서 체계적으로 운동을 해볼 수도 있다.

‘Xbox 360 4GB 키넥트 피트니스 패키지’는 화이트 컬러의 Xbox 360 4GB 콘솔, 키넥트 센서, 무선 컨트롤러와 키넥트 전용 타이틀 3개(키넥트 어드벤처, 키넥트 스포츠, 키넥트 스포츠: 시즌 2), Xbox LIVE 3개월 골드 이용권, World GYM 14일 무료이용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408,000원이다. (World GYM 14일 무료이용권은 5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인자혜 대리
02-6250-9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