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김충묵 교무처장 등 주요 보직자 대학발전기금 1,500만원 기부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 주요 보직자 일동이 4월 25일(수) 군산대학교 본부 총장 접견실에서 대학 발전기금 1500만원을 기부하였다.

김충묵 교무처장을 비롯하여 이연석 학생처장, 차왕석 기획처장, 최윤 산학협력단장, 남기혁 인문대학장, 박계성 예술대학장, 임용택 사회대학장, 나종길 자연대학장, 김동익 공과대학장, 이정열 해양대학장 등 주요 보직자들은 “주요 국책사업들에 선정되면서 군산·새만금 지역 중심대학으로 욱일승천하고 있는 우리 대학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며 발전기금 150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에 채정룡 총장은 “우리 대학교가 이처럼 성장하게 된 것은 학교를 내 몸처럼 생각하는 교직원들의 성원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