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소프트, 수향내추럴과 ‘아시혈 패치’ 온라인 독점 판매 제휴 체결

- 한방습포제 아시혈 패치 제조업체인 수향내추럴과 제휴하여 온라인 독점 판매하다

- 경혈을 자극하는 아시혈 패치가 체크박스 쇼핑몰을 통해 뻗어나가다

뉴스 제공
한메소프트
2012-04-25 11:12
서울--(뉴스와이어)--한메소프트(대표 손은석, http://www.hanmesoft.com)는 한방습포제를 제작해 온 수향내추럴(대표 박희동)과 전략적 제휴를 맺어 특허 제품 ‘아시혈 패치’를 공급받아 자사의 체크박스 쇼핑몰(http://shop.checkbox.co.kr)에서 독점 판매하기로 했다고 4월 25일 밝혔다.

2009년에 설립된 수향 내추럴은 목초액, 대황, 황백 등의 성분으로 경혈을 자극하는 패치를 제작하였는데, 주부, 수험생, 운동선수, 직장인 등 피로를 쉽게 느끼거나 건강 회복을 요하는 분들에게 혈액과 신경 순환을 높여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수향내추럴의 제품은 아시혈 패치요법으로 특허 받은 제품(특허번호 : 제10-0754427호)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도 인정을 했을 정도이다. (아시혈 패치요법은 통증이 느껴지는 자리에 패치(목초액습포제)를 붙여 통증을 조치하는 처방법을 말한다.)

한메소프트의 체크박스 쇼핑몰은 건강식품, 사무용품, 전자제품, 소프트웨어, 소형 가전, 화장품, 꽃배달 등 40개에 달하는 공급사와 약 8,000여 종에 이르는 상품을 구비하였으며 220개가 넘는 판매 채널을 가지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체크박스 쇼핑몰에 등록된 상품은 그 다음날 네이버 지식쇼핑(http://shopping.naver.com/), 다음 쇼핑하우(http://shopping.daum.net/), About(http://www.about.co.kr/), 에누리닷컴(http://www.enuri.com/) 등에 노출되며 자체 브랜드 쇼핑몰 칠성상회(http://www.7-star.net)에도 판매가 된다.

한메소프트의 체크박스 사업부 이광영 실장은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발굴하여 마케팅까지 담당을 하면서 해당 업체와 체크박스 쇼핑몰이 윈윈하고 공생할 수 있도록 진행을 하고 있다. 이번 수향내추럴과의 제휴 협력이 우수 상품 발굴의 시초가 되어 더 많은 상품들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보았다.

한메소프트 개요
주식회사 한메소프트는 소프트웨어 개발, 웹 서비스 운영, 전자 상거래 등에 집중하고 있는 IT 기업이다.

http://www.checkbox.co.kr
http://www.7-star.net

웹사이트: http://www.hanmesof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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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광영 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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