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명의 재능있는 직원들, ‘Voice of McDonald’s’ 노래 경연대회 결승 진출

- Stellar 공연에 이어, Chrislyn Hamilton과 Dyscem Muldener, Lyam Soto, Stephanie Savage가 ‘Voice of McDonald’s’ 타이틀 놓고 경연

뉴스 제공
McDonalds
2012-04-25 15:36
플로리다 주 올란도--(뉴스와이어)--전 세계 McDonald’s (NYSE: MCD) 소유주/운영자, 직원, 공급업체는 Voice of McDonald’s 노래 경영대회에서 16명의 준결승 진출자들이 벌이는 공연장을 뒤흔드는 감동적인 공연을 직접 눈으로 확인했다. 가수이자 배우인 KeKe Palmer가 사회를 맡은 이 경연대회에서 수 천 명의 관중이 라틴 그래미상 후보 가수이자 배우인 Diego Boneta를 포함하여 음악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심사위원 패널 앞에서 각자 최선을 다해 노래를 부른 경연대회 참가자에게 환호와 갈채를 보냈다

경연 후, 다음의 4명이 결승에 진출하게 되었다.

· Chrislyn Hamilton – 호주 브리즈번
· Dyscem Müldener –독일 뮌헨
· Lyam Soto – 푸에르토리코 파하르도
· Stephanie Savage – 캐나다 앨버타 레스브리지

이들은 목요일 결승에 진출하여 1위 우승자가 25,000달러를 받게 되는 McDonald’s 타이틀을 놓고 경합할 것이다. 또한 1위 수상자는 앞으로 제작될 DreamWorks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성우로 출연하고 음악산업 경영자와 함께 레코드 데모판을 제작하며, 해당 지역 시장에서 향후 McDonald’s TV 광고에 출연하고 로스엔젤레스 아메리칸 아이돌 결승 경연 VIP 여행권을 받게 된다. 2위 수상자는 $17,500, 3위 수상자는 $15,000, 4위 수상자는 $12,500을 각각 받게 되고 다른 모든 경연자는 $3,000을 받는다. 모든 결승 진출자는 근무하는 식당의 다른 직원과 함께 할 축하 파티 기금 $500을 받고 지역 Ronald McDonald House Charities 또는 다른 아동 자선 단체에 그들의 이름으로 $1,000을 기부하게 된다.

목요일 최종 경연 동안, 네 명의 경연자는 그래미상 수상 가수 Toni Braxton과 베테랑 음악제작자 Ron Fair와 David Foster, DreamWorks Animation의 CEO인 Jeffrey Katzenberg, 저명한 엔터테이먼트 변호사이자 브랜드 전략가인 Ken Hertz를 포함하여 엔터테이먼트와 음악, 녹음산업에서 최고의 명성을 지닌 심사위원의 심사를 받게 될 것이다.

Palmer는 “오늘 밤 이 같이 놀라운 가수들과 함께 무대에 서게 되어 정말 기뻤다. McDonald’s에는 정말 재능 있는 직원들이 일하고 있으며 그들 앞에 밝은 미래가 있을 것이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Boneta는 “McDonald’s 가수들이 믿을 수 없는 공연을 펼친 이 경연대회에서 심사한다는 것은 정말로 어려운 일이다. 나 스스로도 멕시코 전국 노래 경연대회에서 12살 때 발탁되었기 때문에 이들 참가자들의 마음을 깊이 공감할 수 있다. Voice of McDonald’s의 일부로 참가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누가 우승을 할지 정말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Voice of McDonald’s는 McDonald’s 시스템 내 약 180만 식당 종업원 중 가장 재능 있는 가수를 발견, 인정, 포상하기 위한 세계적 경연대회이다. 이 경연의 네 번째 에디션은 70개국 이상의 콘테스트와 30회의 라이브 공연을 포함하여 20,000명 이상이 참여한 예선으로 시작하여 5개의 시장에서의 소비자와 정상급 음악 산업 전문가 앞에서 펼쳐진 인기 있는 노래 경연을 거쳐 16명의 준결승 진출자로 좁혀졌다.

Voice of McDonald’s 결승진츨자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과 목요일 최종경연 라이브 웹캐스트는 www.aboutmcdonalds.com 또는 www.voiceofmcdonalds.com에서 볼 수 있다. 웹과 방송 품질의 비디오 클립은 http://www.epklink.com/VOMSemifinals/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McDonald's 관련 정보

McDonald는 매일 119개 이상의 국가 33,500개 이상의 점포에서 약 6천 8백만 고객을 맞이하는 세계 선두의 식품 서비스 소매업체이다. 전 세계적으로 McDonald 식당의 80% 이상이 독립적인 지역 거주자에 의해 소유, 운영되고 있다. 이 회사에 관한 더 자세히 정보는 www.aboutmcdonalds.com 에서 확인하고 Facebook(http://www.facebook.com/mcdonaldscorp)과 Twitter (http://www.twitter.com/mcdonaldscorp)로 팔로우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donalds.com

연락처

Becca Hary
McDonald's
847-373-1868
이메일 보내기

Lisa McComb
McDonald's
630-484-11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