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화장품 경찰관’ 폴라비가운 내한 간담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피부가 좋아지는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에서는 지난 4월 25일 폴라 비가운 내한 간담회를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크리스탈 볼룸에서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많은 뷰티 관계자 및 뷰티 매니아들이 참석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250만부가 팔린 베스트셀러 ‘나 없이 화장품 사러 가지마라’와 ‘뷰티 바이블’의 저자인 폴라 비가운은 폴라초이스의 대표이자 화장품 소비자 운동가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녀는 화장품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화장품 산업에 대한 객관적이고 비판적인 시각을 잃지 않아 전 세계 많은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 폴라비가운 내한 간담회에서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올바른 뷰티 정보와 함께 화장품 백과사전이라 알려진 화장품 전문 리뷰 사이트 ‘뷰티피디아’의 한국 웹 페이지(http://www.beautypedia.kr)의 오픈을 알리고, 그 내용과 사용법 등이 소개 되었다. 그 외에 1995년 런칭한 폴라초이스의 히스토리 전시 및 참석자들이 직접 폴라초이스 전 제품과 뷰티피디아 한국 웹 사이트를 개별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뷰티피디아’는 폴라 비가운과 그녀의 연구팀의 화장품에 대한 방대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탄생한 웹 사이트로써, 제품에 대한 솔직한 평가 및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자세하고 과학적으로 증명된 화장품에 대한 리뷰를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다.

폴라 비가운은 “한국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뷰티에 대한 관심과 열정은 다른 나라 어디에서도 보기 힘들 정도”라 감탄하며, “뷰티피디아 한국 웹 사이트의 오픈으로 한국의 여성들에게 바르고 정확한 뷰티 정보를 제공하고 자신에게 맞는 좋은 화장품을 선택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폴라초이스는 믿을 수 있는 성분 배합과 뛰어난 제품력,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2007년한국에 런칭 한 이후, 미국 다음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폴라초이스 개요
폴라초이스 코리아는 '나없이 화장품 사러가지 마라'의 저자 폴라 비가운이 25년이 넘게 연구 분석 실험하여 개발한 폴라초이스 화장품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폴라 비가운이 제시하는 유익한 화장품 정보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osmeticscop.kr

연락처

홍보대행
퓨어컴퍼니
김가연
02-3446-405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