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혁신적 제품과 생산공정 두 분야에서 ‘PACE 어워드’ 수상

뉴스 제공
델파이코리아
2012-04-26 10:59
대구--(뉴스와이어)--델파이 오토모티브 (NYSE: DLPH) 가 지난 23일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2012 PACE 어워드즈 (Premiere Automotive Supplier’s Contribution to Excellence Awards)” 시상식에서 두 개의 PACE 어워드를 수상했다. 올해 수상으로 현재까지 15개의 PACE 어워드를 획득했고 이는 다른 수상 기업 대비 가장 많은 수상 기록이다.

델파이의 멀티포트 폴디드 튜브 컨덴서 (Multi-Port Folded Tube Condenser)가 생산공정 분야에서, 0.13 mm 와이어 용 L-형상 압착 (L-Shaped Crimp)이 제품 분야에서 모두 최고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또한 PACE 어워드 최종 수상 리스트에 델파이의 프리미엄 저소음 고압 GDi 연료 펌프 (Premium Low Noise High Pressure GDi Fuel Pump)가 제품 분야에, 와이어링하니스 굴곡 내구 시뮬레이션 툴(Wiring Harness Bend Fatigue Simulation Tool)이 정보기술 분야에 각각 노미네이트 되었다.

“PACE 어워즈는 자동차 산업 부품분야의 best of best 를 선정하는 상입니다. 이 전문적이고 권위적인 수상으로 기술 우수성와 시장성을 갖춘 제품을 개발, 생산하기 위한 저희 델파이의 모든 노력이 인정 받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라고 델파이의 최고기술경영자 제프 오웬스가 수상 소감을 밝혔다.

SAE 세계의회와 동시에 개최되는 PACE 어워즈는 미국 자동차 전문지인 오토모티브 뉴스와 업계 전문가들이 매년 자동차 부품산업 분야의 혁신적인 기술과 사업 성과를 발굴해 시상하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상이다.

웹사이트: http://www.delphi.com

연락처

델파이코리아
한진희 차장
031-899-51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