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 부산아쿠아리움 방문

뉴스 제공
부산아쿠아리움
2012-04-26 15:11
부산--(뉴스와이어)--지난 23일부터 방한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이 26일 오전 부산아쿠아리움을 방문해 화제가 되고 있다.

금일 오전에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이 부산아쿠아리움을 직접 방문해 해양생물들을 관람하고 수중다이버가 상어들에게 먹이를 주는 상어 피딩쇼를 비롯해 살아있는 가사리, 조개 등을 직접 만져볼 수 있는 터치풀 등 다양한 행사들을 즐겼다.

이는 부산상공회의소 방문차 부산을 방문한 라자팍사 스리랑카 대통령 영부인이 직접 부산아쿠아리움을 관람을 원하셔서 진행되었다.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부 이정희 주임은 “바쁜 일정 중에도 부산아쿠아리움까지 직접 방문해주셔서 관람을 하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쇼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영광스러운 시간이었다"면서 “특히 관람하는 내내 호기심을 가지고 즐겁게 봐주셔서 기뻤으며, 좋은 추억을 남겨드린 것 같아 뿌듯하다”고 밝혔다.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김하나 주임
051-740-1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