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홈플러스 부천 소사점 ‘소다스트림 에비뉴’ 카페 오픈

- 할인점에서 핸드메이드 탄산음료 즐겨요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2-04-27 10:52
서울--(뉴스와이어)--화창한 봄날 날씨가 좋아지면서 탄산음료수의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할인점에서 핸드메이드 탄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최초로 오픈 했다.

수입유통전문 기업 코리아테크(www.coreatech.kr)는 홈플러스 부천 소사점에서 다양한 핸드메이드 탄산음료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소다스트림 에비뉴’ 카페를 오픈 운영하고 있다.

소다스트림 에비뉴는 핸드메이드 탄산수 제조기인 소다스트림으로 만든 천연 탄산수에 다양한 친환경 시럽으로 만든 탄산음료를 즐기며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공간이다.

소다스트림 에비뉴에서 판매하고 있는 핸드메이드 탄산음료는 천연 탄산수 음료로 방부제, 인공색소와 인공식품첨가물을 전혀 첨가하지 않아 쇼핑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건강과 함께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하고,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와 변비에도 효과가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핸드메이드 탄산음료와 함께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의 제품도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을 위해서 천연 과즙 농축액 시럽 오렌지피치, 딸기, 애플 등을 넣어 만든 비타민이 풍부한 탄산음료도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커피와 다양한 탄산음료 등 주말 하루 평균 600~700잔을 판매하고 있다.

카페에서 사용하는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은 이스라엘 기업 제품으로 2011년 미국 나스닥에 상장되어, 세계인이 즐기는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로 현재 세계 시장의 75% 점유하며, 독일과 스위스 가정에서 30% 가량이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30초 안에 가정, 야외, 사무실에서 쉽게 탄산수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소다스트림 에비뉴에서 판매하는 핸드메이드 음료수는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탄산 음료에 비해서 소비자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천연과일 탄산음료를 즉석에서 만들어 드실 수 있으며 캔, 플라스틱 등 불필요한 포장용기를 발생시키지 않아 환경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 면서 “이곳에서 쇼핑하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핸드메이드 탄산 음료수를 즐기며, 쉬어갈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연락처

코리아테크 홍보대행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