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GLS, 대구 시니어택배 시작…노인일자리 확대

뉴스 제공
CJ GLS
2012-04-30 09:13
서울--(뉴스와이어)--The Global SCM Innovator CJ GLS(대표이사 손관수, www.cjgls.co.kr)는 대구광역시 수성구청(구청장 이진훈), 노인일자리 전담기관인 수성시니어클럽(관장 김창규)와 함께 아파트 택배 배송에 노인 인력을 고용하기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MOU에 따라 약 50여명의 노인들이 대구 수성구 지역 아파트 단지에서 CJ GLS 택배 배송을 담당하게 된다.

또 양측은 앞으로 노인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배송장비를 공동으로 개발하고 체계적인 운영 조직 및 배송 매뉴얼을 구축하는 등 시니어택배 표준 모델을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이와 함께 전국 타 지역으로도 이를 확대해 노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MOU 체결식에 참석한 CJ GLS 국내사업본부장 차동호 상무는 “어르신들이 배송하는 택배는 상품을 받는 고객들도 더욱 안심할 수 있어 매우 호응이 좋은 서비스”라고 설명하며 “이후 전국 시니어클럽으로 제휴를 확대해 노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상생 경영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J GLS 개요
한국물류의 자존심 CJ GLS! 3자물류와 택배, 국제물류, 물류컨설팅 등 Total Logistics Company로서 국내 물류시장을 선도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cjgls.com

연락처

CJ GLS
미디어마케팅팀
정중열
02-870-618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