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Zippo Blu2’ 출시

- 뉴 쉐이프 토치 라이터(New Shape Torch Lighter)

뉴스 제공
지포
2012-04-30 09:37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가 지포라이터 블루2 (BLU 2)를 출시했다. 지포 블루2는 시가를 위한 라이터로 가스 냄새 없는 무취의 푸른 불꽃과 일관되게 강한 화력이 특징이다. 이에 풍부한 시가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바디케이스가 깔끔하게 처리되어 원하는 문구 혹은 이미지를 쉽게 각인하여 선물할 수도 있다.

지포 블루2는 클래식 지포라이터 디자인에 뚜껑이 본체와 맞닿는 선을 물결 무늬로 처리했다. 또한 크롬 소재에 윤광을 내어 한껏 멋을 더했다.

지포 블루2는 이전의 블루 시리즈 모델과 마찬가지로 특허 받은 이단 연소 시스템에 부싯돌과 휠을 이용한 점화 방식을 더해 시가용 전자 라이터 보다 강한 화력을 제공한다.

지포 라이터는 1930대 초기 모델부터 현재까지 한결 같이 신뢰할 수 있는 고유의 디자인을 유지해 오고 있다. 특히 특허를 얻은 부싯돌과 휠을 이용한 점화방식, 금속 소재의 본체, 뚜껑 안 쪽에 경첩을 달아 최초로 한 손으로 사용 가능하게 한 기능이 지난 1932년부터 지금까지 지포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켜왔다.

지포 블루2의 가격은 10만 4천원으로 5월부터 판매된다. 구입처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 또는 아트박스와 같은 팬시점,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에 입점돼 있는 문구 체인점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zippo.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홍보대행
슬램 코리아
김주희 차장
02-2186-98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