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가족 테마상품 ‘봇물’…인터파크투어, 테마 여행 기획전 및 상품 선보여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2-04-30 09:38
서울--(뉴스와이어)--완연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가정의 달 5월은 여행을 떠나기 좋은 시기다. 바쁜 생활로 인해 자녀, 부부가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했고 부모님을 자주 찾아 뵙지 못했다면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여행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인터파크투어에서는 태어날 아기를 위한 태교 여행부터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효도 여행까지 서로의 소중함을 재발견할 수 있는 가족 테마별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뱃속 아기를 위한 태교 여행, 아름다운 휴양지에서 임신 스트레스 날려요

최근 젊은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태교 여행은 임신이 안정기에 접어드는 4~6개월 정도에 가는 것이 가장 좋고 비교적 짧은 거리에 위치한 경치 좋은 휴양지가 태교 여행 장소로 제격이다.

인터파크투어에서는 태교 여행으로 최적의 장소를 선정해 [아기를 위한 태교여행&엄마를 위한 육아 쉼여행] 기획전을 마련했다. 예비 엄마들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 괌의 웨스틴 리조트 여행 상품은 진에어 항공을 타고 4일간 떠나는 자유여행이다. 아름다운 도시 투몬 시내에 위치해 얕고 깨끗한 해변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해소할 수 있는 스파에서부터 카약, 수중자전거 등 무동력 해양스포츠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78만9천원.

사이판 북부에 위치하고 있는 마리아나 리조트에서 코발트 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여행 상품도 있다. 사이판의 진주라 불리는 마나가히섬, 에메랄드 빛 바다를 끼고 1km 이상의 백사장이 펼쳐진 마이크로비치, 태평양 한국인 위령탑 등의 관광도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 76만9천원. 또한 팔라우 여행상품은 아름다운 밤 하늘의 별빛을 배경으로 바다 한가운데서 고기를 잡을 수 있는 별빛 낚시투어와 코코넛 오일 맛사지 등을 즐길 수 있으며 팔라우의 해양 생태계를 관찰 할 수 있는 아쿠아리움 수족관, 에피슨 박물관 등을 관람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79만9천원.

자녀가 행복해 더욱 즐거운 체험 여행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여행은 자연스럽게 친밀감을 쌓을 수 있고 색다른 체험을 통해 아이들의 인성 건강과 창의력 발달에 큰 도움을 준다.

인터파크에서 추천하는 [춘천 물레길 카누 체험 여행]은 매주 토, 일, 공휴일 서울에서 출발해 춘천의 아름다운 호수와 강에서 가족이 함께 카누를 저으면서 뱃놀이를 즐길 수 있다. 카누잉이 끝나면 춘천 의암호 호숫가에 자리한 국내 최초의 애니메이션 박물관을 방문해 전 세계의 애니메이션을 살펴보고 만화가 만들어 지는 과정 볼 수 있다. 어른 1명 당 3만9천원, 어린이 3만6천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백제 역사 탐방&논산 딸기체험 기차 여행]은 무궁화호 기차를 타고 국립부여박물관, 정림사지 등을 관람하고 논산 딸기 농장을 방문해 무공해 딸기 따기 체험을 할 수 있다. 가격은 어른 6만1천원, 어린이 5만2천원. [하얏트 리젠시 제주 가족프로그램]을 통해 제주 특1급 호텔 객실(주중 최저가 16만4천원, 주말 최저가 21만9천원부터)을 예약하면 다채로운 가족 프로그램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인 키즈빌리지를 통해 어린이날 5월 5일, 6일에 피자 만들기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고 목걸이와 왕관을 직접 만들어 보는 키즈 크래프트 행사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에버랜드 장미축제기간 자유이용권과 호텔&리조트 숙박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별도 구매가격 보다 최소 40%, 최대 71% 할인 구매 가능하다.

우리에겐 낭만이 있다~ 신혼부부를 위한 렌터카 자유 여행

일생일대 가장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신혼부부를 위한 낭만 자유 여행 상품도 다양하다. 왕복항공권, 호텔, 렌터카 등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캐나다여행 FLY&DRIVE 렌터카로 떠나자] 기획전을 오는 7월까지 진행한다. 렌터카를 빌려 캐나다의 광활한 대륙을 여행하는 자유여행상품 기획전으로 서부 태평양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해안도로와 밴쿠버 동부해안의 소도시들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밴쿠퍼/선샤인코스트/빅토리아 상품(7박 9일, 성인 209만원부터)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해안도로를 따라 아름다운 절경과 세련된 도시미를 즐길 수 있는 밴쿠버/휘슬러/팍스빌/빅토리아 상품(7박 9일, 성인 189만원부터)과 캐나다 최대 와인산지 드라이브로 눈과 입이 즐거운 밴쿠버/오카나간 와이너리 상품(6박 8일, 성인 129만원부터), 로키산맥으로 가는 길에 위치한 아름다운 주립과 국립공원들을 방문하며 대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밴쿠버/로키/자스퍼/밴프 상품(6박 8일, 성인 189만원부터)으로 구성돼 있다.

부모님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온천 여행··· 효도 여행으로 안성맞춤!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용돈을 드리는 것보다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효도 여행을 보내드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인터파크투어는 [벳부 스기노이 호텔 온천 숙박 기획전]을 통해 온천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일 정상회담이 열렸을 만큼 국제적 명성을 가진 벳부는 도시 곳곳에서 온천수가 넘치고 화려하진 않지만 여유로운 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모처럼만의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후쿠오카 자유여행과 벳부 스기노이 호텔 숙박 및 온천 시설을 즐길 수 있으며, 3일 코스와 4일코스로 상품이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43만9천원부터.

국내 대표 휴양지인 제주도에서 공연관람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도 눈길을 끈다. 2박 3일 일정으로 박현빈 콘서트 관람과 국내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산방산 탄산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 제주의 자랑인 천제연폭포, 송악산 올레길 투어 조랑말체험 등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기준 40만5천원부터.

이 밖에도 가족 동반 해외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할인 및 기획전도 진행한다. [대한항공 증편 취항 기념 이벤트]는 토, 일요일에 출발하는 대한항공 괌 여행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호텔 1박을 제공한다. 즉, 4박 5일 일정 비용으로 5박 6일 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 이와 함께 니꼬(NIKKO), 웨스틴(WESTINE) 등 이용하는 호텔 별로 할인권 및 무료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이판 PIC GOLD 4일 상품]은 성인 2명, 소아 2명인 가족이 이용하면 알뜰한 해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성인 1인 기준 99만9천원 상품이 4인 가족(성인2명, 소아 2명)이 함께 이용하면 25만원이 할인된 74만9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소아는 1인 기준 63만9천원으로 즐길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기획팀 왕희순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오는 1일부터 13일까지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전월 대비 약 12% 증가했다”며 “가족인원 및 특성에 알맞게 테마 여행을 선택하면 서로의 대한 이해와 친밀감은 더 없이 단단해지고 일상생활의 활력을 불어 넣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팀
이은영 대리
02-6004-6872

인터파크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신화
전누리 A.E
02-3270-79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