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신체건강에 따라 콕 짚어 선택하는 어버이날 선물

- 가정의 달, 선물이 고민이라면 부모님 신체건강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로 마음을 전하자

- 어깨결림에는 ‘조끼형 안마기’, 노안에는 ‘누진다초점렌즈, 검버섯은 간단한 시술로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2-04-30 09:39
서울--(뉴스와이어)--바쁜 현대인들이 가족들에게 지속적인 정성을 쏟기란 쉽지 않다. 그래서 직장인들 사이에는 한해 중 5월만 잘 보내도 일년이 편하다는 우스갯소리가 나온다. 5월은 가족 모두를 챙길 수 있는 날들이 있기에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고, 멀리 떨어져 지내는 부모님까지도 세세히 관심을 쏟을 수 있기 때문이다. 어버이날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이 용돈이라는 결과도 있지만 이번만큼은 마음을 다해 고른 선물로 부모님께 효자가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

노안이지만 나이 탓이라며 꾹 참고 있는 부모님 눈에는 ‘누진다초점렌즈’

50대가 넘어가면 가까운 물체가 안 보이는 노안으로 생활에 많은 불편을 겪지만 자연스러운 노화현상이라는 생각에 꾹 참고 지내는 부모님들이 많다. 노안은 눈의 거리조절력이 감소하여 가까운 거리의 사물이 선명하게 보이지 않는 변화를 말한다. 부모님이 책을 평소보다 멀리 두고 보려 하거나, 가까운 곳을 볼 때 안경을 벗는다면 노안일 가능성이 높다.

노안은 누진다초점안경 착용을 통해 간편하게 교정할 수 있다. 누진다초점안경은 먼 곳부터 가까운 곳까지 하나의 안경으로 다 볼 수 있으며 외관상 일반안경과 같아 미용상으로도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세계 1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누진다초점렌즈부터 골프 및 야외 스포츠, 운전, IT기기 사용 등 착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 군이 다양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

어깨결림으로 고생하시는 부모님에게는 ‘조끼형 안마기’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안마기는 안성맞춤이다. 오십견, 팔다리저림, 허리통증 등으로 여기저기 결리지 않은 곳이 없는 우리 부모님, 직접 가서 안마 해 드리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자식 입장에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안마기는 전신안마기부터 부분 안마기까지 다양한 종류가 나와 있어 부모님이 건강 상태에 따른 선택이 필요하다. 어깨결림에도 불구하고 가정일과 회사일을 하는 부모님이라면 어깨 전용 안마기를 권한다. 스케어의 어깨닥터스마트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어깨전용 안마기다. 조끼형태로 디자인되어 있기 때문에 간단히 착용하기만 하면 어깨안마를 받으면서 사무, 컴퓨터, 독서 등 다른 일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젊음을 유지하고 싶어 하는 부모님에게는 ‘효도성형’

나이가 들면 검버섯이 생기기 마련이다. 검버섯은 저승꽃이라고도 불리기에 젊음을 원하는 부모님에게는 걱정거리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검버섯은 피부 노화와 자외선 때문에 생기는 색소 질환으로 얼굴과 목, 손등 등 햇빛에 노출되는 부위에 생긴다. 검버섯은 시간이 지날수록 뚜렷해지며 한 두개 생기더라도 전체 피부톤에 영향을 주어 나이 들어 보이게 만든다. 검버섯은 시술을 통해 간단히 제거할 수 있다. 검버섯의 두께, 조직, 색 등 상태에 따라 가장 적절한 레이저를 선택한다면 통증 없이 5~10분 정도 시술을 통해 치료할 수 있다. 검버섯 시술은 제거보다 사후 관리가 중요하다. 재생크림을 발라주고 자외선을 철저히 차단해주어야 한다.

㈜에실로코리아의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인 바리락스(Varilux) 마케팅 팀장은 “부모님 선물을 고를 때 부모님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 것이 관심을 가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며 “시력으로 어려움을 겪는 부모님이라면 대부분 노안일 수 있으니 누진다초점안경을 통해 생활의 편안함을 전해드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피알원
이혜진 대리
02-6370-33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