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바이오 E 시리즈 14P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2-04-30 10:12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가 노트북 사용만으로도 일상생활에서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2012년 바이오 두 번째 봄 신모델, ‘바이오 E 시리즈 14P’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오 E 시리즈 14P는 사용자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을 겸비한 14형 노트북이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고급형(SVE14A16FK)과 표준형(SVE14A15FK)으로 출시되며, 고급형은 실버(알루미늄) 컬러 1종으로, 표준형은 블랙, 핑크, 화이트, 실버(알루미늄) 컬러 4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바이오 E 시리즈 14P는 각 포인트 컬러와 동일한 소니 정품 블루투스 레이저 마우스와 컬러 키스킨이 디자인 액세서리 패키지로 구성되어 사용자의 스타일과 편의성을 충족 시키는 완벽한 노트북 사용 환경을 제안한다.

바이오 E 시리즈 14P는 기존 노트북에서 보지 못했던 바이오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인 ‘랩 디자인(Wrap Design)’이 적용되었다. 랩(Wrap)은 ‘포장하다’, ‘감싸 안다’라는 뜻으로 노트북에 저장되어 있는 사용자의 소중한 가치를 보호하는 디자인 컨셉을 제안한다. 특히, 알루미늄과 플라스틱 재질이 어우러져 노트북 본체를 감싸 안는 디자인으로, 노트북 컬러에 따라 옆 면에 포인트 컬러가 다르게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포인트 컬러로 매칭된 블루투스 레이저 마우스와 컬러 키스킨은 함께 사용 시 노트북에 엣지를 더해주는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블랙 노트북에는 버건디 레드(Burgundy red) 컬러가 포인트 컬러로 적용되어 활동적인 사람들에게 어울리며, 핑크 노트북에는 로즈 핑크(Rose pink) 컬러로 포인트를 줘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이 강조되었다. 또한 화이트 노트북에는 아쿠아 블루(Aqua blue) 포인트 컬러가 독특한 상쾌함과 청순함을 표현하며, 실버 노트북에는 사파이어 블루(Sapphire blue)가 포인트 컬러로 적용되어 깔끔하고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나타낸다.

특히 알루미늄 재질로 이루어진 실버 컬러의 노트북에는 VAIO 로고가 다이아몬드 컷으로 완성되어, 고급스럽게 반짝거려 실버 모델만의 프리미엄한 느낌을 연출한다.

독특한 디자인 못지 않게 바이오 E 시리즈 14P에는 소니만의 다양한 독창적 기술을 적용해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

바이오 E 시리즈 14P에는 음질의 왜곡을 최소화 하면서 볼륨을 증폭 시켜주는 “엑스라우드(xLOUD)” 기술이 적용되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생동감 넘치고 풍부한 음질을 선사한다. 또한 “클리어 페이즈(Clear Phase)” 기능으로 잡음을 최소화하여 깔끔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해 음악, 영화 등을 보다 즐겁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최신 돌비 사운드(Dolby® Home Theater® v4)로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음향 효과 설정도 가능하다.

고품질의 음향과 함께 영화나 사진 감상에 탁월한 35.5cm(14형) 와이드 1600x900 (HD+) 고해상도를 제공하여, 다양한 각도에서도 선명한 화면이 유지 된다.

또한 배터리를 최소한으로 소모해 절전 모드 상태를 장시간 유지할 수 있는 새로운 절전 모드 기술인 ‘래피드 웨이크 플러스” (Rapid Wake + Eco)’ 기술이 적용되어, 노트북 덮개를 열어 수일 전 편집하고 있던 데이터까지도 바로 불러와 작업이 가능하다.

더불어 최대 5.5시간 이상 사용 가능한 긴 배터리 수명으로 이동이 잦은 사람들의 편의를 높였다. 특히 ODD 전력 중단 기술로 CD나 DVD가 트레이에 없을 시에 자동으로 전력 공급을 중단하며, 성능과 전력 소모를 능동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그래픽 시스템으로 전력 소모를 최소화하여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바이오 노트북 모델 대비 1.5배 넓어진 대형 멀티 제스처 클릭 패드로 손의 움직임을 최소화하여 보다 편리하게 노트북 사용이 가능하다. 넓고 시원한 대형 클릭 패드는 마우스 클릭 기능을 내장하며 손가락의 움직임으로 스크롤, 페이지 전환 줌인아웃, 회전 등의 기능 사용이 더욱 편리해졌다.

또한 제스처 컨트롤 기능으로 내장된 웹 카메라를 통해 손의 움직임을 인식하여 원하는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손의 움직임에 따라 사진 넘기기, 음악 전환, 음악 재생, 일시정지, 볼륨 조절 등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동영상이나 PPT 슬라이드쇼에서 페이지 넘기기 등이 가능해 편리하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갑작스러운 충격이나 움직임을 미리 감지하는 G-센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노트북에 저장된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HD 콘텐츠, 고화질 사진과 같은 대용량 데이터를 USB2.0보다 최대 10배 빠른 속도에서 전송할 수 있는 USB3.0을 탑재하였다. 더불어 USB 3.0 충전 기능으로 이동 중에도 AC 전원 없이 스마트폰이나 MP3 충전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주변 환경에 따라 키보드 밝기를 조정하는 백라이트 키보드로 다양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 기능으로 추가 어댑터 없이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통해 사진, 동영상이나 음악을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 지원 기기로 감상 할 수 있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용자들의 개성을 나타내주는 바이오 E 시리즈 14P는 다가오는 5월 8일 본격적인 판매를 앞두고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는 소니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소니 정품 파우치(VGP-CPC1)와 휴대용 USB 충전기(CP-ELS)를 증정한다. 바이오 E 시리즈 14P의 가격은 고급형(SVE14A16FK)이 1,499,000원이며, 표준형(SVE14A15FK)이 1,299,000원이다.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소니 바이오 신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 스토어 온라인(www.sony.co.kr/store) 및 소니 바이오 홈페이지(www.sony.co.kr/va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미디컴
최문경 대리
02-6370-80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