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부모님 선물로 맞춤베개 ‘힐링타임’ 추천

- 매일 선물한 사람을 생각하는 하는 선물

뉴스 제공
수면과건강
2012-04-30 14:26
전주--(뉴스와이어)--5월은 어른들에게 드릴 선물로 고민이 많은 시기이다.

아무래도 어른들에게는 주로 건강식품이나 건강용품을 선택하게 되지만, 적어도 10만원을 훌쩍 넘는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것이 현실이다.

그런데 이게 투자 대비 효과가 얼마나 있는지 따져 볼 일이다. 건강식품은 먹을 때뿐이고 효과도 미심쩍으며, 건강용품도 얼마나 잘 쓸지 미지수다. 애써서 선물 했는데 그저 그렇게 잊혀진다면 그 얼마나 속이 상하지 않은가?

진정한 선물은 생각지 못하는 부분을 챙길 때 더 큰 감동으로 남게 된다. 비용도 적당하고 매일매일 선물한 사람을 생각하게 하는 그런 선물은 없을까.

현대인은 목과 어깨가 지쳐있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수면의 질이 나빠지면서 수면 환경이 중요하지만, 성인이 되면서 잠자리를 같이 하지 않기 때문에 부모님의 잠자리를 살펴볼 기회가 쉽지 않다.

우리나라 국민의 78%가 잘못된 베개를 쓰고 있다는 연구 발표가 있다. 충격적이지만 현실이다. 과연 우리 부모님은 잘 맞는 베개를 쓰시고 계실까? 베개를 잘 못 쓰면 목뼈가 상한다. 신발보다 100배는 중요하다. 수십만 원하는 등산화에 비교할 일이 아니다. 베개가 이렇게 중요하건만 정작 자신에게 딱 맞는 베개를 만나기가 쉽지 않으며, 비싸게 주고 산 베개도 장롱 속에 잠자는 경우가 많다.

잘 맞는 베개는 선물로써 효과가 매우 좋다. 선물을 볼 때면 선물한 사람을 생각하기 마련인데 잘 때 마다 보게 되는 선물은 흔치 않다. 잘 맞고 편안하다면 그만한 선물이 없다. 그러면 부모님께 잘 맞고 편안한 베개를 어떻게 선택할 것인가?

4D 맞춤베개 ‘힐링타임’을 추천한다. ‘힐링타임’은 사용할 사람의 사진을 토대로 체형을 진단하여 머리, 목, 양 옆의 4부분을 각각 맞춤 제작하는 시중의 베개와는 차원이 다른 이상적인 베개 맞춤 시스템이다. 부모님의 정면과 측면을 찍은 사진을 보내주면 회사에서 알아서 맞춰 보내준다. 더 자세한 내용은 회사에 방문하거나 전화,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더불어 수면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다.

맞춤베개 힐링타임: http://zzzbio.com

웹사이트: http://www.kokodoc.com

연락처

수면과건강
조범석 팀장
070-7708-97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