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리치, 5월 가정의 달 맞아 ‘풍선 및 와인 증정’ 이벤트 실시

- 가정의 달 5월 가족 외식장소 어디가 좋을까

- 5월 4일~6일까지 어린이 고객에 풍선 증정… 5만원 이상 식사 고객에 8일~28일까지 와인 증정도

뉴스 제공
평지
2012-04-30 14:14
서울--(뉴스와이어)--화덕피자&파스타 전문점 ‘루나리치’(www.lunarich.co.kr)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루나리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식사 고객님들을 위해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루나리치에서 성심성의껏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5월 5일 어린이날 전후로는 어린이 고객에 풍선 증정 이벤트를, 5월 8일 어버이날부터 28일까지는 와인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루나리치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사흘 간 루나리치 매장 방문 어린이 고객에 루나리치 로고가 새겨진 풍선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5만 원 이상 식사 고객에 한해 5월 8일부터 28일까지 ‘이슬라 네그라 듀얼 쉬라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을 무료로 증정한다.

루나리치는 이탈리아 밀라노식 화덕피자를 우리 입맛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퓨전외식 브랜드다. 기름 빠진 담백한 이태리 정통피자, 매장에서 직접 만든 소스로 인스턴트식 스파게티 맛을 완전 배제한 웰빙 먹거리가 특징. 특히 매장에서 도우를 직접 반죽하여 슬로우푸드의 기본정신을 충실하게 지키고 있는 것이 ‘루나리치’의 장점으로 꼽힌다.

루나리치 관계자는 “루나리치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찾아 도심권으로 가지 않고도 동네에서 화덕피자와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중저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며 “가정의 달 5월에도 루나리치에서 건강한 먹거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평지 개요
화덕피자&파스타 전문점 '루나리치'는 이탈리아식 화덕피자를 우리 입맛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퓨전 외식 브랜드로, 대중성을 염두에 두고 카페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접목했다. 이탈리아식 피자는 화덕에 구워 기름기가 없어 담백하고 도우가 얇아 바삭한 맛을 자랑한다. 루나리치는 피자를 굽는 화덕을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해 본토의 맛을 구현해낸다. 일체의 첨가물이나 가공물 없이 자연재료를 사용하고 반죽 및 소스를 직접 제조해 신선하고 건강한 참맛을 즐길 수 있다. 루나리치 가맹점은 4월 현재 30여개 수준이지만 올해에는 70여개의 가맹점이 새로 문을 열 예정이다. 본사에서 화덕 등 주방기기를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해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가맹점에 공급하고, 인테리어 자재 역시 직거래를 통해 공급단가를 낮췄다. 루나리치의 창업비는 99㎡~132㎡ 기준 1억 3,000만원선이다.

웹사이트: http://www.lunarich.co.k

연락처

홍보대행사
FC창업코리아
02-501-12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평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