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식품, 연휴 맞은 일본 관광객 맞춤 마케팅 실시

뉴스 제공
한성식품
2012-05-01 09:31
부천--(뉴스와이어)--김치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인 한성식품(대표이사 김순자, www.hskimchi.co.kr)은 일본에서 가장 긴 연휴인 ‘골든위크(4월 28일~5월 6일)’를 맞아 일어회화가 가능한 직원을 매장에 배치, 할인행사를 통해 일본인 관광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한성식품은 일본인의 왕래가 잦은 서울과 부산 롯데백화점에 일어회화가 가능한 직원을 상시 배치해 구매 시 어려움이 없도록 하고 있다. 매장에 배치된 직원들은 김치 관련 정보 및 친절서비스 교육을 충분히 마친 후 매장에 배치된다.

또한 일본인 관광객 구매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의경우 일본여행잡지를 통해 롯데백화점에서 판매 중인 한성식품 10%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김포점과 부산 본점, 광복점 등 총 4곳에서는 개별 품목별로 다양한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한성식품 구매 트렌드 분석자료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의 경우 일본인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제품은 소단위 포장의 ‘맛김치’인 것으로 나타났다. 80g, 250g, 500g씩 포장된 맛김치는 일본인의 입맛에 맞을 뿐만 아니라 휴대 시 편리하기 때문이다.

한성식품 김순자 대표는 “골든위크로 최근 한국을 찾는 일본인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일본인들을 위한 맞춤 마케팅으로 한국김치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hskimchi.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리스트
이혜정 대리
02-6382-3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