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2-05-01 09:54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니코리아 디지털카메라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5일까지 소니 알파 DSLT 카메라(A57, A65, A77) 및 미러리스 카메라(NEX-7)를 구입하고 정품 등록을 마친 후 이벤트 사은품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 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모델 중 소니의 혁신적인 반투명 미러 기술을 적용한 DSLT 모델 A77, A65와 미러리스 최초의 플래그십 모델인 NEX-7 구매 후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돌체구스토 피콜로 커피 머신 또는 멀티포드 삼각대, 정품 배터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보급기 최초 12연사를 지원하며 중급기 이상의 성능을 지원하는 DLST-A57 구매 고객에게는 헤링본 아틀란티스 미디엄 숄더백 또는 정품 배터리 중 원하는 상품을 택일 할 수 있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은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후 사은품을 신청하면 개별 배송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연인과 함께 나들이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새로운 카메라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는 만큼, 소니 카메라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 대상 모델을 다양화 했다”면서 “평소 소니코리아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소니코리아는 결혼 성수기인 5월을 맞이하여 ‘2012 로맨틱 웨딩 페스티벌’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웨딩업체 본웨딩과 보보리스를 통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 할인 이벤트로, 오는 6월 30일까지 업체 이용 시 제공되는 할인쿠폰을 지참하고 소니스토어 매장을 방문하면 사은품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유선 마우스(100개 한정) 제공은 물론 구매 시 할인혜택과 함께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2012 로맨틱 웨딩 페스티벌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모델은 바이오 노트북 전 모델을 비롯해 알파 DSLT-A57과 NEX-7, 핸디캠 HDR-PJ200, HDR-PJ580과 함께 신혼 여행의 필수품인 사이버샷의 방수 디카 DSC-TX20 등 소니 최신 라인업 제품이다. 해당 제품 구매를 희망할 경우 15~20%의 할인이 적용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제품에 어울리는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바이오 노트북 구매 고객에게는 USB 충전기(CP-ESL)가 제공되며, 이 외의 제품들에는 스타일리시한 전용 가방, LCD 보호필름, 번들렌즈 필터, 가이드 북 등이 제공돼 결혼 혼수로 IT기기 구매를 고려했던 예비 부부들에게 합리적인 혼수 장만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미디컴
김미향
02-6370-80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