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날 기대작 ‘Why?마법학교: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조기예매 파격할인 선보여

- ‘아빠는 1천원’, ‘가족 예매 특별할인’ 등 매일 이어지는 요일할인 이벤트에 알뜰 소비자 관심 집중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날, 미리 준비하고 할인 받으세요.”

물가 고공행진 속 움츠렸던 알뜰 소비자에게 서서히 시작되는 봄 맞이 할인은 4월의 봄 바람 보다 반갑게 느껴진다. 주5일 수업에 따라 늘어난 주말 외출과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어린이 날 등 아이들을 위한 잦은 지출이 예상되는 요즘, 어린이 뮤지컬 <Why?마법학교: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의 통 큰 할인은 그야말로 희소식이 되고 있다.

어린이 뮤지컬 <Why?마법학교: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은 전 좌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매주 금요일 저녁공연은 아이와 동반하는 아빠를 위한 ‘아빠는 1천원 특별공연’과 매주 토요일 5시 공연은 ‘아빠는 1만원 특별공연’을 진행한다. 요일과 공연시간에 따라 다양하게 제공되는 할인 혜택에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가족관람객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조기매진이 예상된다.

어린이 뮤지컬에서 보기 드문 역사 속 실존인물을 소재로 하는 이번 작품은 어린이 도서출판의 파워브랜드 ㈜예림당의 ‘학습만화 Why? 한국사시리즈’의 <쫓겨난 임금> 편을 원작으로 한다. 특히, 어린이 창작 뮤지컬의 대표인물인 허승민 연출과 인상 깊은 음악의 김태근 작곡이 함께 무대를 선보임에 따라 튼튼한 스토리의 원작과 노련한 연출가, 작곡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Why?마법학교: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은 최고의 마법사가 되고 싶은 주인공이 마법에 걸려 시간여행을 떠나게 되고, 역사 속 쫓겨난 임금을 만나면서 진정한 리더십의 의미를 스스로 배우게 되는 모험극이다.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한국사의 이야기 속에 마법사가 되고 싶은 또래 친구를 등장시켜 아이들의 눈높이를 맞추었다. 또한 무대와 객석을 오가는 역동적인 연출을 통해 보는 재미까지 더해져 어린이 관람객이 자연스럽게 우리의 역사와 친숙해지는 계기가 될 것이다.

오는 4월 28일(토)부터 5월 26일(토)까지 양재동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 무대에 오르는 어린이 뮤지컬 <Why?마법학교: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은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ynthiacom.com

연락처

홍보대행
신시아
양지선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