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휘센 에어컨, 이른 무더위에 판매 급증
- 4월 에어컨 판매량 크게 늘어…3월 대비 3배 상승
- 5월 구매 고객 대상 손연재 8월 런던에서 메달 획득 시 50만원 제공 이벤트 진행
- 업계 최초 에어컨 전문 서비스 직원 고객 방문 ‘무료 견적 서비스’ 실시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 휘센 에어컨의 4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3배 이상 늘어나는 등 급상승세를 타고 있다.
최근 낮 최고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등 이른 더위가 지속되자 무더운 여름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이 몰리고 있는 것.
특히 매직 윈도우 기술을 적용한 ‘손연재 스페셜’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며 전체 제품 판매량의 45% 이상을 차지하는 등 판매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LG전자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손연재 런던 메달 기원 휘센 파이팅 페스티발’을 실시한다.
LG전자는 이 기간 동안 ‘2012년 휘센 투인원(2 in 1)’ 구입 고객 중 휘센 홈페이지(www.whisen.com)에 제품을 등록한 3,000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8월 런던에서 손연재 선수 메달 획득 시 50만원을 제공한다.
LG전자 한국AE마케팅담당 이기영 상무는 “이른 무더위로 에어컨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문의가 크게 늘며 에어컨 판매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며, “LG전자는 1등 휘센 브랜드에 걸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에어컨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LG전자는 업계 최초로 ‘미스터 휘센이 제안하는 무료 견적 서비스’를 5월 말까지 실시한다. 에어컨 설치 전문 서비스 직원인 ‘미스터 휘센’이 고객 집을 직접 방문해 최적의 모델을 추천해 줄 뿐 아니라 배관설치 등 추가 비용에 대해 무료로 상담을 해 준다. 서비스 신청은 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1544-7777)로 할 수 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