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제10회 주니어리더십페스티벌 개최

‘나와 너, 우리가 함께 꿈꾸는 세상!’, 꿈과 비전에 화합과 상생 의미 더해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대표 김경섭)는 19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제10회 주니어리더십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나와 너, 우리가 함께 꿈꾸는 세상’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축제에는 멘토들의 강연과 신나는 공연 등 학부모, 교사, 청소년 2500여 명의 참석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구성될 예정이다.

주니어리더십페스티벌은 2003년 시작돼 지금까지 2만 여 명이 다녀간 국내 최고 청소년 리더십 축제로 올해 10회째를 맞는다. 대한민국의 청소년들이 귀감이 될만한 인생의 선배를 만나 그들의 성공 스토리를 들어봄으로써 리더십을 기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올해 청소년 멘토 강연에는 <멈추지마, 다시 꿈부터 써봐>의 저자 김수영, 크리미널 스쿨 제작자 박한울, Dream Challenge Group 대표 안영일 등이 연사로 나서 경쟁으로 내몰린 우리 사회 청소년들에게 혼자가 아닌 ‘함께’의 소중함을 전한다. 또한 넌버벌 퍼포먼스의 신화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삼정중 세로토닌 북클럽 등 화려한 공연진이 청소년들에게 꿈과 용기를 선사한다.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김경섭 대표는 “최근 제기되는 학교 문제의 심각성 이면에는 현대 사회의 성공에 대한 그릇된 가치관이 자리하고 있다”며 “어릴 때부터 맹목적 경쟁으로 내몰리는 우리 아이들에게 진짜 성공, 완전한 만족이란 무엇인지 ‘협력’과 ‘화합’의 키워드로 풀어줘야 한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별도의 입장료를 받지 않고 자율 기부 형식으로 진행되며 행사 후 기부금 전액을 공동주관사인 기아대책(대표 정정섭)에 전달할 예정이다. 사회 환원 차원에서 마련된 본 행사를 위해 서울 강동교육지원청, 서부교육지원청, 비상교육 등 많은 지자체와 기업이 ‘꿈 후원사’로 참여해 뜻을 더했다.

제10회 주니어리더십페스티벌은 선착순 마감으로 사전 온라인 접수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로 확인하면 된다.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개요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는 2000년부터 청소년 학교 기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리더십 교육을 진행해 왔으며 2009년 7월 공식으로 출범했다. <성공하는 10대들의 7가지 습관>, , <교육자를 위한 창의적 교수법> 등 세계적으로 검증된 리더십 및 코칭, 교수법 교육을 전하고 있으며, 통합적 관점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여 전인적 교육의 성공적인 모델을 창출하고 있다.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의 교육은 고양외고, 대원외고, 문정중, 정의여고, 한국과학영재학교, 홍대부속초 등의 국내 초중고 학교와 현대백화점, 쌍용자동차, 소년한국일보, 스카우트 연맹, 순천시청 등 다수의 정부기관과 기업에서 진행되었다.

웹사이트: http://kjlc.co.kr

연락처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이성권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