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가정의 달 맞이 유산균 선물세트 출시

뉴스 제공
쎌바이오텍 코스피 049960
2012-05-02 09:20
김포--(뉴스와이어)--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운영하는 온라인숍인 듀오락몰(www.duolac.co.kr)에서는 유산균으로 온 가족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장 튼튼! 가정 튼튼!’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가정의 달 선물 세트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듀오락’의 대표 상품인 ‘듀오락 골드’와 ‘듀오락 얌얌’ 등 리뉴얼 출시된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듀오락 골드 세트’는 비타민이 포함된 고농도 고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과 스승의 날 선물로 인기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듀오락 얌얌 세트’는 성장기 어린이의 장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복숭아 모양에 합성감미료 대신 자일리톨로 맛을 냈다.

‘듀오락 골드 세트’(60포, 30일 분)는 6만원, ‘듀오락 얌얌 세트’(160정, 80일 분)는 7만2천원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만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구입 고객 전원에게 3%의 적립금과 함께 선물세트 전용 쇼핑백이 제공되며, 섭취 분량 4일치에 해당하는 미니 샘플을 추가 증정해 가격할인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듀오락 골드’는 5g 용량의 한 포가 한 번에 먹기에 다소 부담스럽다는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2.5g으로 용량을 줄여 편의성을 높였고, ‘듀오락 얌얌’은 아이용 제품인 만큼 포장을 더욱 안전한 폴리에틸렌(PE) 소재로 변경해 안전성을 향상시켰다.

쎌바이오텍 마케팅실 이태석 부장은 “꾸준한 유산균 섭취는 장에 유익한 균을 늘려 배변활동을 원활히 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관리의 출발점”이라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약해진 장 탓에 음식을 마음껏 드시지 못하는 부모님과 패스트푸드 등 장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아이들의 장을 튼튼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가정의 달 맞춤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는 1g당 1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포함되어 식약청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한 고함량 고기능성 유산균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최근 장 질환 개선은 물론 면역력 강화, 당뇨, 골다공증, 아토피 개선 등의 다양한 효능이 연구를 통해 입증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듀오락’은 유산균 종주국인 덴마크에서 약국 시장 1위를 차지하며 전세계 30여개 국가에서 호평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제품구입 및 문의는 듀오락몰(www.duolac.co.kr)과 전화 080-668-6108에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ellbiotech.com

연락처

홍보대행
카라커뮤니케이션즈
박세미 AE
02-538-69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