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감사의 달 5월 맞아 ‘커피 홀릭 이벤트’ 실시

- 유라 머신과 타 브랜드 제품은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 신규 고객에게는 최대 10% 할인

-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 스위스 방식으로 로스팅한 ‘카페 드 유라’의 최고급 원두 3kg 증정

뉴스 제공
에이치엘아이
2012-05-02 09:29
서울--(뉴스와이어)--스위스 명품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유라(대표 이운재, www.jura.co.kr)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유라 커피머신을 보상 판매와 할인을 통해 구매하는 ‘커피 홀릭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라의 커피머신과 커피를 사랑하는 커피마니아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자사 에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이 임프레사 J9 TFT 원터치, 임프레사 Z7C로 업그레이드하여 구입하는 경우, 기존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모델에 따라 60만원 ~ 100만원까지 보상해준다. 유라의 엔트리급 제품인 ENA 7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기존에 사용하던 캡슐커피머신, 전자동/반자동 커피머신 등 브랜드와 제품에 관계없이 2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대상 제품 5종(임프레사 F50, J7, J9 TFT, Z7C)을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5~10%의 할인 혜택과 컵워머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카페 드 유라(Café de Jura)’에서 스위스 로스팅 방식을 사용해 만든 신선한 최고급 원두 3Kg도 함께 증정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유라의 2012년 신제품 임프레사 J9 TFT 원터치도 포함되어, 커피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임프레사 J9 TFT 원터치는 한글과 그림으로 설명하는 3.5인치 대형 TFT LCD가 장착되어 사용이 편리하고, 바리스타 수준의 실키한 우유 폼과 농밀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는 최고급 에스프레소 머신이다. 201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할 만큼 앞선 디자인으로 집안의 품격을 높이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유라의 주성 영업마케팅부 이사는 “스위스의 정밀한 기술과 노르딕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이 결합되어 탄생한 유라는 어떤 원두이든 가장 최상의 맛을 구현하는 커피머신계의 진정한 명작”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바리스타 수준의 커피를 추구하는 커피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커피머신을 보다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업그레이드 보상 판매와 할인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유라 머신을 판매하는 전국 백화점에서 진행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3452-2127)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에이치엘아이 개요
(주)에이치.엘.아이는 전 세계 각 분야 최고의 제품을 엄선하여 국내에 프리미엄 라이프 문화를 선보이는 브랜드 전문가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li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