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올바름에 대한 명사 릴레이 인터뷰 진행

뉴스 제공
신한라이프
2012-05-02 09:57
서울--(뉴스와이어)--“당신을 위한 올바른 약속 – Orange Promise”라는 테마로 기업이미지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ING생명은, 그 일환으로 ING생명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 다음 TV팟 등을 통해 ‘명사가 말하는 올바름에 대한 담론-릴레이 인터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캠페인에서는 각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보유한 4인을 선정하고, 그들의 입을 통해 ‘올바름’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들어본다.

선정된 명사로는 올바른 자녀 교육 방법을 전파하고 있는 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 오은영 원장, 환자와 동료의사가 가장 선호하는 의사로 뽑힌 강남성모병원 신종철 산부인과 과장, 개그맨이자 영어번역가인 김영철씨, 그리고 올림픽축구대표팀 홍명보 감독이다.

매 주 한 명사의 인터뷰가 4주간 릴레이로 업로드 되며, 지난 4월 23일 그 첫 번째로 ‘올바른 자녀 교육법’을 주제로 한 오은영 원장의 인터뷰에 이어, 이번 주에는 강남성모병원 신종철 과장의 ‘올바른 의사의 길’에 대한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명사들의 인터뷰 영상을 보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베스트 댓글상 40명에게 외식 상품권 10만원권, 베스트 참여상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참여 기간은 4월 23일부터 6월 17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ING생명 홈페이지에서 6월 29일에 발표된다.

ING생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재원 부사장은 “온라인을 통해 ‘올바름’의 본질에 대하여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며 “ING생명은 고객에게 올바른 전문가로서의 재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신한라이프 개요
1987년에 설립된 이후 선진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오렌지라이프는 총 자산 규모 30조9004억원, 보험금 지급여력비율 287.7%(2017년 3월 말 기준)로 우수한 재무 건전성을 자랑하고 있다. 13년 연속 우수콜센터(KSQI)로 선정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고객의 꿈을 위한 든든한 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9월 3일 ING생명에서 오렌지라이프로 사명을 공식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life.co.kr

연락처

ING생명보험
Corporate Communication Team / PR
이가원
02-2200-92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