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한국 저가항공 제주항공사와 제휴

싱가포르 --(뉴스와이어)--아시아에서 활발한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한국 아고다(agoda.co.kr)를 통해, 오늘 대한민국 저가항공사인 제주항공사와 제휴를 발표했다.

2005년도에 창립한 제주항공은, 대한민국의 저가항공사 계열을 주도하는 최대 항공사이며, 제주도 여행의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제주도를 중심으로 하여 한국 전역 뿐 아니라, 홍콩, 일본, 필리핀, 태국, 베트남 및 중국으로 향하는 노선을 운항하여 여행객에게 편리하고 저렴한 항공편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아고다(http://www.agoda.co.kr/jejuairen)를 통해 예약하고 전세계 호텔에서 최대 7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또한, 아고다는 제주도의 최고 휴양지를 포함하여 대한민국 전국에 걸쳐 800여개의 호텔과 연계되어 있으며, 여행객들이 휴양지 및 그에 따른 호텔을 선택할 때 참고할 수 있는 34,000여개 이상의 호텔 이용후기가 있어서 각각의 여행객들에게 가장 알맞는 여행계획을 결정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아고다의 회장 로버트 로젠스타인(Mr. Robert Rosenstein)은 “제주항공사 고객들에게 아고다의 우수한 지역 호텔 목록을 제공하고, 제주항공사와 함께 긴밀하게 일하여 한국과 그 외 아시아 지역간의 접근성을 높이며 가격 절감을 할 수 있게 된 것에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와 같이 말했다.

제주항공 엄부영 영업본부장은 “아시아에서 활발한 온라인 호텔 예약 업체인 아고다와의 제휴를 통해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항공예약 서비스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호텔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한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비용 부담을 덜어 줄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더욱이 양사 모두 온라인을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이번 제휴를 통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나타낼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아고다는 전세계 22,000 여개 도시에서 17만 여개 이상의 호텔과 제휴, 연계하여 서비스하고 있으며, 37개 언어로 고객들에게 매일 새로운 요금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예약을 통해 고객들은 아고다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향후의 호텔 예약 시 요금을 할인받거나, 전 숙박비를 대체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아고다 개요
아고다 유한회사(agoda.com)는 아시아에 기반을 둔 온라인 호텔 예약 회사이며 가장 저렴한 호텔 요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고다는 프라이스라인 그룹(나스닥:PCLN)의 자회사이며 전세계적으로 30만여 개 이상의 호텔과 연결되어 있다. 최고급의 예약 서비스를 모든 여행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전세계에 퍼져 일하는 1200명 이상의 다국적 전문가들은 현지 지식과 상황을 토대로 최저 호텔 요금 체결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아고다 고객들은 아고다 포인트 제도에 자동으로 참여하여 더 많은 할인과 무료 숙박을 얻을 수 있다. 한 가지 체인점에만 묶이는 다른 프로그램과는 달리, 아고다 포인트 제도는 전세계에 퍼진 수천개의 호텔에서 사용하여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시아 태평양 관광 협회(PATA)의 주 멤버로써 아고다는 더 많은 사람에게 알맞고 다가가기 쉬운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goda.co.kr

연락처

아고다 한국 온라인 마케팅
코디네이터 최재헌
+66)2625-92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