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핀그루나루, 젊은 감각의 예술을 입히다

- 커핀그루나루, 젊은 감각의 스트리트아트 작가들을 초대해 표현의 장을 제공

뉴스 제공
커핀그루나루
2012-05-02 17:58
서울--(뉴스와이어)--커핀그루나루가 젊은 감각의 스트리트아트 작가들을 초대해 표현의 장을 제공한다.

오는 5월 각각 3일과 4일 부터 홍대 2호점과 올림픽공원 북문점에 60여 평의 전시공간을 마련한다.

이번 비주얼 랩은 카페 공간의 즐길 거리에 예술문화를 더함으로써 카페문화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게 된다.

올림픽공원 북문점에서 5월 4일부터 6월 27일까지 열리는 양자주 작가의 전시회는 주류사회에 편입하지 못하고 버려진 사람들이 느끼는 소외감, 그로 인해 생겨난 사회적 고독감을 주제로 작업하고 있다.
 
양자주 작가는 붓을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물감을 묻혀 그의 에너지를 그대로 화면에 옮겨낸다. 그는 캔버스 뿐만 아니라 벽이나 넓은 천, 버려진 공간을 이용하기도 한다.
 
그의 ‘행위’로서의 그림 그리기는 다양한 뮤지션들과 협업을 곁들여 퍼포먼스 아트로 표현되기도 하며, 그 행위를 이끌어내는 공간과도 적극적으로 감정적인 소통을 만들어 가고 있는 아티스트다.

5월 4일 7시에는 올림픽북문점에서 양자주 작가와 일본 뮤지션 ‘하쿠’와의 라이브페인팅 퍼포먼스를 진행 예정이다.
 
또한, 홍대 2호점에서 5월3일부터 7월 27일까지 열리는 박미리 작가의 전시회는 성인임에도 불구하고 자아 속에 미숙하며 실수하고 방황하는 인물들의 모습을 어른과 아이의 형태가 뒤섞인 캐릭터로 재조립한다.
 
그가 표현하는 부조리한 행태의 다양한 캐릭터들은 묘한 매력을 발산함과 동시에 측은함을 전한다. 또, 그림 속에 자주 등장하는 기하학적인 패턴 조각들은 작가의 그림에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앞으로 약 2달 주기로 여러 작가들을 섭외하여 예술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커핀그루나루에서는 갤러리 오픈을 기념하여 홍대2호점과 올림픽북문점에서 5월 1일부터 6일, 6일간 14시부터 19시까지 블렌디드 음료를 구입하면 같은 종류의 블렌디드 음료를 스몰사이즈로 하나 더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주말에는 화사한 날씨와 맛있는 커피, 예술작품들을 함께 경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
www.visuallabs.org 또는 커핀그루나루 공식 카페에서 온라인으로도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커핀그루나루 개요
COFFEE + WINE의 준약어인 COFFINE와 나무 한 그루,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뜻하는 GURUNARU를 합해 탄생한 “커핀그루나루”.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더해 편안함 까지 느낄 수 있는 신개념 공간를 창조하여 대한민국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2011년 전국 90개 매장 오픈 예정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coffine.co.kr

연락처

전략기획팀
전강민 주임
02-2202-07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