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온라인 서포터즈 ‘덴티스터즈’ 1기 모집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2-05-02 17:59
서울--(뉴스와이어)--덴티스테는 수면 중 발생하는 입냄새의 원인을 감소시켜 상쾌한 아침을 열어주는 새로운 컨셉의 치약 브랜드이다. 덴티스테는 누구나 한 번쯤 궁금하고 고민하게 했던 아침의 입냄새 원인을 해결하는 Night Time용 치약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함으로써 세계인과 함께하는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이러한 밤샘 치약이라는 새로운 마켓의 리더 브랜드인 덴티스테의 탁월한 입냄새 제거 효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왔다. 그것은 바로 이번 5월 1일부터 5월 20일 까지 덴티스테에서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하고 있는 것.

적극적이고 열정적이며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관심이 많은 트렌드 세터, 특히 평소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등 SNS 활동이 활발한 20대 이상 성인은 남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온라인 홍보대사로서 지역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덴티스테의 서포터즈 1기에게는 입냄새 제거 전문 덴티스테의 1년치 치약 및 구강 청정제를 제공하고, 매월 덴티스테 제품뿐만 아니라 에코 화장품 체험기회의 우선권까지 함께 주어진다. 서포터즈는 이러한 체험 후 브랜드 리뷰 등 홍보 활동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제품 체험 외에도 영화예매권이나 공연 초대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며, 우수참여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5만 원 상당을 제공한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서포터즈 모집에는 구강 건강과 나를 가꾸는 뷰티 트렌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반영하듯 많은 지원자들이 몰리고 있다. 서포터즈 신청은 덴티스테 블로그 (http://blog.naver.com/lovedentiste)의 이벤트 공지 글을 본인의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스크랩하고, 덴티스테 블로그에 댓글로 본인의 블로그 주소를 남기면 된다.

오는 5월 22일~25일 공식 블로그와 SNS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선정된 덴티스터즈 1기에게는 체험 제품이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연락처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이우용 주임
02-6248-64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