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식품, 골든위크 맞아 롯데백화점에 일어 중국어 가능자 집중 배치…특수 노린다

뉴스 제공
한성식품
2012-05-03 08:46
부천--(뉴스와이어)--김치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인 한성식품(대표이사 김순자, www.hskimchi.co.kr)은 일본에서 가장 긴 연휴인 ‘골든위크(4월 28일~5월 6일)’를 맞아 일어회화가 가능한 직원을 매장에 배치, 할인행사를 통해 일본인 관광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한성식품은 일본인의 왕래가 잦은 서울과 부산 롯데백화점에 일어회화가 가능한 직원을 상시 배치해 구매 시 어려움이 없도록 하고 있다. 매장에 배치된 직원들은 김치 관련 정보 및 친절서비스 교육을 충분히 마친 후 매장에 배치된다.

또한 일본인 관광객 구매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일본여행잡지를 통해 롯데백화점에서 판매 중인 한성식품 10% 할인권을 증정한다.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곳은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김포점이며 부산 본점, 광복점 등 총 5곳이다.

한성식품 구매 트렌드 분석자료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의 경우 일본인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제품은 소단위 포장의 ‘맛김치’인 것으로 나타났다. 80g, 250g, 500g씩 포장된 맛김치는 일본인의 입맛에 맞을 뿐만 아니라 휴대 시 편리하기 때문이다.

한성식품 김순자 대표는 “골든위크로 최근 한국을 찾는 일본인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일본인들을 위한 맞춤 마케팅으로 한국김치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hskimchi.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리스트
홍양선
02-6382-3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