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러시아 이르쿠츠크 정기편 재개

뉴스 제공
대한항공 코스피 003490
2012-05-03 08:46
서울--(뉴스와이어)--“대한항공과 함께 시베리아의 진주, 바이칼호 방문해보세요!”

대한항공이 시베리아의 진주라고 불리는 바이칼호를 담고 있는 동(東)시베리아의 중심지인 러시아 이르쿠츠크에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정기편 운항을 재개한다.

주 2회(월, 금) 운항하는 대한항공 인천~이르쿠츠크 노선의 출발편은 밤 8시 45분 인천을 출발해 다음날 새벽 1시 이르쿠츠크에 도착하며, 복편은 새벽 3시 15분 출발해 같은 날 오전 6시 55분에 인천에 도착한다.

특히 대한항공은 이르쿠츠크 노선에 전 좌석 주문형오디오비디오(AVOD) 시스템을 비롯해 다양한 승객 편의시설이 장착된 138석 규모의 B737 ‘보잉 스카이 인테리어’ 항공기를 투입해 승객들의 편리하고 즐거운 여행을 도울 계획이다.

러시아와 몽골의 접경지대에 위치한 이르쿠츠크는 바이칼 호수의 관광 기점이며, 동시베리아 경제·문화의 중심지이자 시베리아 철도의 주요 역 중 하나다. 특히 ‘풍요로운 호수’의 의미를 지닌 바이칼 호수는 세계에서 가장 깊은 민물 호수로 전 세계 관광객들로부터 극찬을 받는 아름다운 관광지이기도 하다.

기존에 바이칼 호수로 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블라디보스톡 등 다른 러시아 도시들을 경유해서 이동할 수 밖에 없었지만, 대한항공의 이번 직항편 운항 재개로 관광객들의 바이칼 호수 여행이 더욱 편리해지게 됐다. 또한 이를 통해 러시아 관광 수요도 대폭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air.com

연락처

대한항공
홍보실
02-751-79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