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이색 자전거 묘기’ 화제

뉴스 제공
제일모직
2012-05-03 09:16
구미--(뉴스와이어)--배우 김수현의 ‘이색적인 자전거 묘기 영상’이 화제다.

김수현은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아웃도어가 공개한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에서 클래식 자전거 및 아웃도어용 MTB 자전거 등을 타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영상 속 김수현은 일반인은 발이 닿지 않는 앞 바퀴가 뒷바퀴보다 큰 빈폴의 클래식 자전거를 자유자재로 운전해 주위의 놀라움을 샀다. 또한 MTB 자전거의 한쪽 페달 위에 두 발을 올리고 자전거를 타거나, 달리는 자전거에서 가뿐히 착지하는 등 ‘아웃도어 매니아’ 다운 능숙한 자전거 묘기를 선보여 이슈를 낳고 있다.

또한 김수현은 각각 자전거 스타일과 어울리도록 빈폴 자전거를 탈 때에는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와 체크 셔츠를, MTB 자전거와는 블루 컬러의 바람막이 점퍼를 매치해 완벽한 아웃도어 룩을 연출하며 아웃도어 모델로서의 면모를 과시하였다.

이를 본 네티즌 들은 “역시 만능 김수현, 자전거 매니아 답다”, “빈폴 로고 속에 들어간 김수현”, “나도 김수현하고 자전거 타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수현의 ‘이색 자전거 묘기’는 빈폴아웃도어 홈페이지(www.beanpole.com/outdoor)에서 공개한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eilind.co.kr

연락처

제일모직
서윤미 사원
02-2076-64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