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코리아 임원 승진 인사

뉴스 제공
닐슨IQ코리아
2012-05-03 10:00
뉴욕--(뉴스와이어)--글로벌 정보 분석 기업 닐슨코리아(대표이사 신은희)는 2012년 5월 1일자로 8명의 임원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닐슨코리아는 “이번 인사를 통해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통합적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유일한 파트너(The Only Integrated Solution Partner)’로 도약해나가기 위한 발판을 구축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무 승진
- 김관문 (金冠汶, 클라이언트 서비스)

상무 승진
- 김다슬 (金다슬, 클라이언트 서비스)
- 윤세환 (尹世煥, 클라이언트 서비스)
- 최경희 (崔景嬉, 클라이언트 서비스)
- 한민영 (韓敏英, 클라이언트 서비스)

이사 승진
- 박춘남 (朴春男, 클라이언트 서비스)
- 최원석 (崔元錫, 클라이언트 서비스)
- 김미경 (金美京, 재무회계부)

닐슨IQ코리아 개요
닐슨IQ는 세계적으로 소비자 행태에 관해 가장 완전하고 객관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닐슨IQ는 획기적인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과 여러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세계 유수의 소비재 및 유통 기업이 대담하고 자신 있게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닐슨IQ는 포괄적 데이터 세트를 사용하고, 모든 트랜잭션을 동등하게 측정해 고객의 소비자 행태에 대한 미래 지향적 시각을 확보, 모든 유통 플랫폼에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터 통합과 공유를 지향하는 닐슨IQ의 철학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소비자 데이터 세트를 가능하게 한다. 완전한 진실을 전달하는 닐슨IQ는 어드벤트 인터내셔널의 포트폴리오 기업으로, 전 세계 인구 90% 이상을 차지하는 100여개 시장에서 고객사를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

연락처

닐슨코리아
기업/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부
양희정 과장
02-2122-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