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특집전 열어

뉴스 제공
아성다이소
2012-05-03 10:0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의 균일가 생활용품기업인 ㈜다이소아성산업(회장 박정부, www.daiso.co.kr)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전국매장에서 사랑하는 자녀나 가족들에게 1천원~2천원대의 이색적이고 다양한 선물을 전하도록 ‘가정의 달 기획특집전’을 열었다.

이번 가정의 달 기획특집전에서는 어린이들의 창의력을 높여줄 수 있는 3D 미니퍼즐을 비롯하여 음식자르기 완구, 미니카 6종세트, 미국 뉴욕타임즈 교육용 완구 1위로 선정된 씨몽키 등 다양한 완구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부모님들의 목과 어깨 등이 결릴 때 사용할 수 있는 지압용 기기인 미니밴드형 목지압기, 건강롤러, 건강 발 마사지판, 더블 마사지기 등이 준비되어 있어, 지압 및 마사지 효과도 보고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되는 건강용품들을 1~2천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마련할 수 있다.

안웅걸 다이소 마케팅 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가의 제품보다는 저렴하면서도 품질좋은 제품으로 가족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표현하여 알뜰 선물의 의미를 일깨워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다이소는 욕실용품, 사무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총 3만여 가지의 생활용품을 대부분 2천원 이하의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월 평균 600여 가지의 신상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대표적인 균일가 생활용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www.daiso.co.kr/

연락처

다이소아성산업 홍보대행
프리스트
윤희종 과장
02-6382-3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