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수북, 제1회 와우어린이북페스티벌 참여
- 한솔수북 도서 할인 판매 및 사은품 증정
- 다양한 체험행사와 전시, 구름빵 애니메이션 상영과 저자강연회까지
- 다양한 문화행사가 어우러진 ‘북적북적 책나라’
주차장 거리를 따라 여러 출판사들의 판매 부스가 줄지어선 도란도란 책마을에 들어서면 한솔수북의 판매 부스를 만날 수 있다. 이 곳에서는 한솔수북의 책을 평소보다 30~50% 가량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워크북, 연필, 캐릭터 가방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도란도란 책마을 끝에서 만나게 되는 두근두근 책상자에서는 다양한 체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정성훈 작가의 신작 <꽃괴물> 캐릭터에 마음껏 색칠한 후 자기만의 독서왕 왕관을 만들어서 쓸 수도 있고, <꽃괴물> 삽화 중 몇 장을 고른 후 이야기를 직접 지어 자기만의 창작그림책을 만드는 ‘스토리텔링북’ 만들기에도 참여할 수 있다.
5월 5일(토)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토끼가 커졌어> <사자가 작아졌어> <꽃괴물>의 정성훈 작가가 직접 자신의 책 이야기를 들려준다. 서교예술실험센터 1층 전시장에서 열릴 저자 강연회는 책에서는 읽을 수 없었던 창작그림책의 숨은 이야기를 저자에게 직접 듣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이다. 강연회 전후에는 한솔수북 부스에서 사인회도 열린다.
서교예술실험센터 1층 전시장과 지하 다목적실에서는 5월 1일부터 아름다운 책展이 열리고 있다. 한솔수북에서는 ‘내용이 아름다운 책’에 <청소부 토끼>와 <지구를 위한 한 시간>을, ‘일러스트가 아름다운 책’에 <커다란 새>와 <꽃괴물>을, ‘표지가 아름다운 책’에 <다다의 의자>와 <들꽃이 핍니다>를 전시한다. 아름다운 책전에서는 눈으로 보는 아름다운 그림책을 기상캐스터의 맑은 목소리로 만날 수 있는 낭독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상상마당 앞에서는 문건호 작가의 큐브로 만들어진 ‘와우 한뼘 극장’에서 구름빵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또한 책 읽는 버스에서는 구름빵 가면을 직접 색칠해서 쓰고 다닐 수 있다.
책을 읽고, 놀고, 즐기고, 듣는 다양한 형태의 책 문화 예술프로그램을 어우러진 제1회 와우어린이북페스티벌에서 한솔수북과 함께 ‘북적북적 책나라’로 사흘 간 흥미진진한 여행을 떠나 보자.
제1회 와우어린이북페스티벌
기간 : 2012년 5월 4일(금) ~ 5월 6일(일) 3일 간, 오전 11시 ~ 오후 7시
장소 : 서울시 마포구 홍대 주차장 거리 일대
한솔수북 개요
한솔수북은 단행본 출판 브랜드로 창작 그림책과 우리 문화, 환경과 역사, 상식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책을 만든다. 아이들이 책을 보며 더 많이 행복해하고, 더 많은 호기심을 보이며, 더 많이 꿈꾸기를 바라며, 한솔수북의 모든 책은 아이의 눈,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다. '구름빵', '먼지깨비', '꽃괴물', '첫눈' 등 상상력과 따뜻함이 가득한 '마음씨앗 그림책', 옛 이야기 속 숨은 지혜와 신명을 끌어낸 '안 알려진 호랑이 이야기'와 '수북수북 옛이야기', 자연에서 사라져가는 생명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더불어 생명', 다름은 틀림이 아니라 차이일 뿐임을 알려주는 '열린 마음 다문화', 엄마아빠도 잘 모르는 20세기 100년의 역사 '특종! 20세기 한국사', 교과서 속 핵심어를 스토리텔링으로 만나는 'GOGO지식박물관', '우리 역사 속 숨은 이야기를 전하는 이야기 한국사', 환경의 중요함을 재미있고 날카롭게 알리는 '지구사용설명서' 등을 한 권 한 권 정성껏 만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oobook.com
연락처
한솔교육
출판컨텐츠사업본부
홍보담당 이명제 대리
02-3279-3894, 010-8891-01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