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 잠원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삼양그룹이 운영하는 친환경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www.sevensprings.co.kr)가 5월 3일 서울 잠원동에 19번째 지점을 오픈했다.

350평, 240석 규모의 세븐스프링스 잠원점은 ‘Urban Picnic(도심속 소풍)' 콘셉트를 지향하는 세븐스프링스의 자연주의 인테리어를 반영했다. 떡갈 고무나무와 다양한 허브 등 녹색 식물이 어우러져 전원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채소 소믈리에가 엄선한 친환경 재료를 이용해 굽거나 찌는 웰빙 조리법으로 준비한 70여 종의 그린테이블 메뉴와 스테이크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세븐스프링스 잠원점은 카페를 특화해 프리미엄 커피와 차 10여 종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 그린테이블을 이용하지 않는 외부 고객도 바리스타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오픈 카페도 운영한다.

세븐스프링스 잠원점은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일인 3일부터 3일 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허브를 심은 미니 화분을 증정한다. BC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중 선착순 120명에게는 친환경 대나무 샐러드볼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5월 31일까지 평일 방문 고객에게는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세븐스프링스는 건강한 외식문화를 지향하는 친환경 레스토랑이다. 2001년에 설립한 순수 국내 레스토랑인 세븐스프링스는 역삼점 오픈을 시작으로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해 창원과 대구, 전주, 원주, 청주 등 전국 19개 매장이 있으며 지속적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해 건강한 외식문화를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samyang.com

연락처

삼양사
홍보팀
안승회
02-740-71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