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비타민 솔가, 5월 가정의 달 맞아 프리미엄 선물 제안

- 프리미엄 선물 세트 인기

- 직영백화점 및 온라인 몰 에서는 기념 사은품 증정

뉴스 제공
한국솔가
2012-05-03 11:45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갈색 유리병으로 유명한 미국 명품 비타민 브랜드 ‘솔가’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5월 20일까지 20일간 전국의 솔가 판매 매장 또는 취급점에서 ‘5월 가정의 달 선물 제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솔가 설립과 동시에 1947년 출시된 고효율 비타민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을 비롯 관절 및 혈행건강 등에 유용한 다양한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찾는 구매층이 높아 상대적으로 고가 기획세트 판매가 높은 편이지만, 최근 경기상황을 감안 실속형 세트 위주로 20% 이상 할인 행사도 진행 하고 있다.

더불어 해당 기간 직영 백화점 및 온라인몰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솔가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영국 최고급 백화점 해롯, 셀프리지 등에서 유일하게 판매되는 ‘솔가’ 제품의 경우 소량생산 되어 전세계적으로 프리미엄급 비타민의 대표로 손꼽히고 있는 만큼, 명절이나 기념일 등 고급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최근 비타민의 인기를 반증하듯 과거 홍삼 등에 밀려 기업체 특판 수요가 없었으나 5월 근로자의 날 및 가정의 달을 맞아 대기업 특판이 큰 폭으로 늘고 있다. 기존 베스트셀러 상품 중 ‘구연산칼슘 위드 비타민D3’, ‘B콤플렉스 100’ 등 일부 상품은 5월초에도 불구하고 재고가 부족한 상황이다.

1947년 설립된 ‘솔가’는 최상의 품질과 안전성에 초점을 맞춘 high-end 브랜드로 전 제품이 오늘날까지 소량으로 생산되어 전세계 48개국(2012년 기준)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국솔가 백화점 사업팀 민주선 대리는 “솔가 제품중 임산부들 선호도가 높은 엽산 제품의 판매가 여전히 높지만, 고효율 종합비타민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판매 비중이 더 높아지는 추세에 있다. 또한 최근에는 해외 트렌드를 반영하듯 미국, 유럽 등에서 수년째 인기를 끌고 있는 비타민D 판매가 큰 폭으로 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65년 전통의 친환경 비타민 ‘솔가(www.solgar.co.kr)’는 1947년 이래 지속적으로 친환경 정책을 고집하며 소량생산만을 하는 high-end 브랜드로서 전체 상품의 절반 이상이 코셔(유태인 청결식품 인증, #k-1250 )인증으로 식품 안정성이 확보되었다. 또한 솔가는 전 제품 모두 재활용 촉진 및 이산화탄소를 줄이기 위한 원칙 아래 친환경 갈색 유리병을 사용하며 채식주의자들을 고려하여 식물성 캡슐을 사용 하는 등 부원료 까지 식물성 원료로 구성되어 있어 그린기업으로서의 명성을 높이고 있다.

공식쇼핑몰: http://www.solgar.co.kr
솔가글로벌웹사이트: http://www.solgar.com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연락처

한국솔가
마케팅팀
김기천 팀장
02-581-0249(내선 3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