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의 대세 효도성형, 한방으로 해볼까

뉴스 제공
청정선한의원
2012-05-03 13:05
용인--(뉴스와이어)--성형도 시기별로 유행이 있다. 봄이 되면 따뜻한 날씨를 맞아 다이어트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겨울방학이면 입시에서 벗어난 고3 수험생들의 성형과 피부관리 예약이 줄을 잇는다. 가정의 달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최근에는 부모님들의 젊음을 되찾아드리기 위해 주름제거, 리프팅 등 이른 바 ‘효도성형’을 알아보는 자녀들이 늘고 있다.

시간의 흐름, 거스를 수 있다?

그간 자식을 위해 헌신하느라 정작 자신을 돌보지 못했던 부모님에게 젊음을 선물할 수 있다면 그보다 좋은 선물이 어디 있을까. 나이가 들면서 얼굴에 생기는 주름과 피부노화는 피부 표면뿐 아니라 피부 안쪽에서 피부를 잡아주는 연부조직의 노화와도 연관이 있다. 피부 속 노화는 화장품이나 마사지 같은 피부 관리만으로는 회복이 어렵기 때문에 팽팽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서는 전문적인 시술이나 치료가 필요하다. 나이가 들면서 턱 주변으로 쳐진 살들을 끌어올려주고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등의 주름만 없애도 10년은 젊어 보일 수 있다. 이와 함께 어머님들이라면 기미, 잡티를 없애는 미백시술, 아버님들의 경우 적어진 머리숱을 위한 탈모치료도 고려해볼 만하다.

부모님 세대에 딱 맞는 ‘한방성형’

의학기술의 발달과 함께 성형 방법도 날로 진화하고 있다. 그러나 첨단기술도 좋지만 얼굴에 칼을 대는 ‘수술’ 자체에 부담감을 갖고 계신 부모님 세대라면 자연스럽게 주름을 제거할 수 있는 ‘한방성형’이 권할만하다. 한방성형은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한방약실과 침을 이용해 피부 속의 연부조직을 끌어올려 얼굴 처짐과 주름을 없애고, 피부 진피층을 자극해 피부 회복과 재생력을 높여주는 시술법이다. 인위적인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변화를 주기 때문에 그 동안 주변 시선을 의식해 성형을 망설이셨던 어르신들께 적합한 시술이라고 할 수 있다. 절개가 없는 간단한 시술로 흉터가 남지 않고 회복기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청정선한의원 임태정 원장은 “한방성형은 본래 갖고 있는 몸의 재생능력을 기반으로 하여 외적 아름다움과 동시에 생활의 활력을 줄 수 있는 시술이라고 할 수 있다. 청정선한의원에서 시행하는 선화 리프트는 피부 안쪽에 주입한 한방약실이 서서히 녹으면서 완전히 흡수되는 시술로 제거수술을 따로 받을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피부조직의 노화나 약화가 심하거나, 잔주름이 많은 경우에는 피부 재생관리나 치료를 병행하면 더 만족할만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조언했다.

청정선한의원 개요
청정무구를 꿈꾸는 한방치료 네트워크 청정선한의원은 한방 피부관리, 성형, 다이어트 치료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연락처

주)SW기획
홍보팀
오여주
02-2226-88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