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AVEVA Electrical 출시…조선해양 업계의 시수 최대 30% 절감

- 아비바의 통합선박설계 전략으로 고객에게 완벽한 생산 솔루션의 이점 제공

뉴스 제공
아비바코리아
2012-05-03 13:08
캠브리지 영국--(뉴스와이어)--아비바(LSE:AVV)는 전혀 새로운 제품인 AVEVA Electrical의 출시를 발표하였다.

AVEVA Electrical은 조선해양 분야의 전기 엔지니어 및 설계 담당자를 위한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으로, 아비바의 통합선박설계 개념을 적용하여 개발되었다. 특히, 본 신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면 조선소의 기획, 설계 및 생산 과정을 개선하여 고객의 업무 전반을 최적화 시킬 수 있다. 실제로 제품 출시 전에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테스트에서 기존의 설계 프로그램들과 비교한 결과, 최대 30%의 시수(Man Hour) 절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아비바 마케팅 & 제품전략 부서의 수석 부사장인 Bruce Douglas의 말에 따르면 “AVEVA Electrical은 신규 프로젝트뿐 아니라, 기존 데이터로의 접근이 아주 중요한 수리/개조 프로젝트에도 매우 빠르고 간단하게 적용할 수 있다. 우리는 설계 단계에서부터 시운전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품질 및 정확성을 갖춘 전기 데이터를 보장하기 위해 많은 조선해양 고객들과 함께 개발하였다. 이 제품은 전기 엔지니어들이 여러 부서간에 서로 협업 설계하여 일관적이고도 정확하며 자동화된 산출물들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향상된 그래픽 기반의 유저 인터페이스와 정교하고 세련된 설계 방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AVEVA Electrical이 곧 모든 크고 작은 규모의 조선해양 프로젝트에 선호도 높은 시스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믿는다”라고 하였다.

“아비바의 통합선박설계 전략은 초기 주문 사항에서부터 최종 시운전 단계에 이르기까지 효율적인 정보 공유와 작업흐름 관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이러한 통합선박설계 전략의 일환으로 개발된 AVEVA Electrical은 사용자에게 생산 과정에서의 정확한 정보와 리소스, 올바른 자재 및 딱 맞는 시기를 알 수 있게 해줌으로써 완벽한 생산 솔루션의 이점을 제공한다. 따라서 고객은 궁극적으로 조선소의 생산 효율성을 개선시키고 비용을 절감한다는 장점을 얻게 된다. 이 전략은 모든 AVEVA Marine 제품군에 반영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Outfitting 및 Engineering은 물론, AVEVA Enterprise Resource Management와 AVEVA NET 등이 해당된다.”라고 아비바의 최고기술경영자(CTO)인 Dave Wheeldon은 이번 제품 출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본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aveva.com/aveva_electrica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witter:@avevagroup
YouTube:www.youtube.com/avevagroup
아비바 월드 매거진: www.aveva.com/Media-Centre/AWM

* 저작권은 2012 AVEVA Solutions Limited와 그 자회사에 있다.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모든 제품은 각각 그 해당 회사 소유의 등록상표이다.

아비바코리아 개요
아비바 (AVEVA) (www.aveva.com)는 엔지니어링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자본 집약형 산업에서 전체 자산 및 운영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AVEVA의 엔지니어링, 계획 및 운영, 자산 성능, 모니터링 및 제어 솔루션은 전 세계 16,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입증된 성과를 제공해왔습니다. AVEVA의 고객은 4,200개 파트너와 5,700명의 공인 개발자를 포함하여 최대 규모의 산업용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을 통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AVEVA는 영국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40개국의 80개 지역에 4,4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www.aveva.com/ko-KR

연락처

아비바코리아
마케팅팀
과장 최영서
02-3284-53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