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AVEVA Electrica…플랜트 업계의 시수 최대 30% 절감

- 아비바의 통합설계 개념을 적용한 개방형 인터페이스로 고객의 기존 시스템에서도 활용 가능

뉴스 제공
아비바코리아
2012-05-03 13:11
캠브리지 영국--(뉴스와이어)--아비바(LSE:AVV)는 전혀 새로운 제품인 AVEVA Electrical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플랜트 분야의 전기 엔지니어 및 설계 담당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이다. 아비바의 통합설계 개념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빠르고 쉬운 적용과 개방형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타사의 설계용 프로그램들과 함께 사용 가능하고 기존 아비바 제품과의 호환도 자유롭다. 실제로 제품 출시 전에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테스트에서 기존의 설계 프로그램들과 비교한 결과, 최대 30%의 시수(Man Hour) 절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전기 및 계장은 플랜트 설비 상의 유지보수용 아이템 중 60%를 차지한다. 이때, 해당 데이터는 다른 업무 분야에 비해 운영 및 유지보수 팀에서 훨씬 자주 접근해야 한다. 이런 상황을 염두에 두고 개발된 AVEVA Electrical은, 이전 데이터 통합이 매우 중요한 기존 플랜트의 유지 보수 작업에서 활용할 수 있다. 물론 새로운 프로젝트에도 적용할 수 있다. 우리는 AVEVA Electrical이 설계에서 플랜트 운영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이 원하는 바를 정확히 반영한 제품이 되도록 다수의 고객들과 함께 개발하였다. 특히, 향상된 그래픽 기반의 유저 인터페이스와 정교하고 세련된 설계 방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본 신제품이 곧 크고 작은 규모의 모든 플랜트 프로젝트에 선호도 높은 시스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믿는다.”라고 아비바 마케팅 & 제품전략 부서의 수석 부사장인 Bruce Douglas는 전했다.

또한, 아비바의 최고 기술 경영자(CTO)인 Dave Wheeldon의 말에 따르면, “AVEVA Electrical의 개방성은 아비바 제품뿐 아니라 타사의 설계 프로그램, 문서 관리 및 자재 관리 시스템과도 인터페이스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통합설계라는 개념을 바탕으로 개발되어, 전기 엔지니어들이 여러 부서와 협업 설계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AVEVA Electrical에서 생성된 자동화된 산출물은 일관적이고 정확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투자회수기간(ROI)을 줄여준다”라고 하였다.

한편, 본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aveva.com/aveva_electrica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witter:@avevagroup
YouTube:www.youtube.com/avevagroup
아비바 월드 매거진: www.aveva.com/Media-Centre/AWM

* 저작권은 2012 AVEVA Solutions Limited와 그 자회사에 있다.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모든 제품은 각각 그 해당 회사 소유의 등록상표이다.

아비바코리아 개요
아비바 (AVEVA) (www.aveva.com)는 엔지니어링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자본 집약형 산업에서 전체 자산 및 운영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AVEVA의 엔지니어링, 계획 및 운영, 자산 성능, 모니터링 및 제어 솔루션은 전 세계 16,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입증된 성과를 제공해왔습니다. AVEVA의 고객은 4,200개 파트너와 5,700명의 공인 개발자를 포함하여 최대 규모의 산업용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을 통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AVEVA는 영국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40개국의 80개 지역에 4,4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www.aveva.com/ko-KR

연락처

아비바코리아
마케팅팀
과장 최영서
02-3284-53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