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어린이날 기념 ‘어린이가 웃으면 미래가 웃어요’ 행사 개최

인천--(뉴스와이어)--5월 5일 어린이날은 제8회 어린이 주간 및 제90회 어린이 날을 기념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인천문학경기장 동문 광장 일대에서 Happiness, Hope, Together ‘어린이가 웃으면 미래가 웃어요’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해경관현악단 및 인천어린이 예술단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을 갖고 가족의 소중함과 효에 대한 재미있는 어린이 뮤지컬 마당극(효행이와 호랑이 형님)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각종 체험 공간을 만들어 어린이의 눈높이게 맞춘 다양한 체험놀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인천 사랑 소망나무(희망담기)가 설치되어 가족의 소망을 담아낼 예정이며, 인천사랑 O·X퀴즈, 가족레크리에이션, 포토존 설치 운영을 통해 가족과 함께 하는 행사를 통하여 내고향 인천을 알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나눔행사에서는 책읽는 도시 인천어린이의 사랑의 책 나눔 행사를 통해 우리 미래 꿈나무인 인천의 어린이가 책을 가까이하고 사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는 등 인천시민이 모두가 한자리에서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인천광역시청 개요
인천광역시청은 28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유정복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heon.go.kr

연락처

인천광역시청 아동청소년과
청소년육성담당 오인수
032-440-28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