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엘아이코리아, 4D 입체사운드 스피커 ‘바이브스타 FX-500sp’ 출시

뉴스 제공
디엘아이코리아
2012-05-03 14:32
대구--(뉴스와이어)--디엘아이코리아의 ‘사운드포디(SOUND 4D) 바이브스타 FX-500sp’는 의자 등받이 형으로 직접 몸에 닿는 진동과 소리로 현장감을 극대화한 의자거치식 진동스피커 제품이다.

바이브스타 FX-500sp의 핵심 기술은 특허 출원한 사운드 음향진동시스템(SVS)과 역분사시스템(RFS)이다. 우선 음향진동시스템(SVS)를 통해 시그널의 특정 주파수를 선택적으로 출력하여 선택된 음역의 사운드를 진동의 형태로 사용자의 몸에 직접 전달한다. 역분사시스템(RFS)으로는 사용자의 역방향인 의자에 진동파를 전달하여 의자를 함께 공명시켜 더욱 강력한 저음 및 진동을 발생시킨다.

아울러 하이파이(HiFi) 스테레오 오디오 앰프를 내장하여 입체 음질이 깨끗하고 선명하다. 또한, 아주 미세하고 작은 고음까지 돋보이게 하는 150w급 초고성능 트위터 유닛(Tweeter Unit)은 작은 숨결과 떨림까지도 잡아내 생생하게 전달한다.

사운드포디 관계자는 “FX-500sp사용자들은 6.5인치 파워서브로 압도적인 베이스 출력의 파워를 느낄 수 있어 덩치만 큰 우퍼와 비교할 수 없는 성능이라고 평가하고 있다”며 “MP3, 스마트폰, 닌텐도 등 어떤 장치에도 꽂기만 하면 작동할 만큼 설치가 쉽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10월 두바이에서 열린 국제 전자정보통신 전시회에 참가했던 사운드포디는 다양한 국적의 바이어와 관람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사운드포디 FX-500sp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사운드포디 홈페이지(http://sound4d.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도 가능하다.

디엘아이코리아 개요
디엘아이코리아는 세계 최초 의자거치식 진동스피커 개발 및 판매한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sound4d.com

연락처

070-8785-530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디엘아이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