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트론 코리아, ISAR 2012 참가

뉴스 제공
인스트론코리아
2012-05-03 16:39
서울--(뉴스와이어)--한국유변학회에서 진행되는 이번 2012 ISAR(The 12th international Symposium on Applied Rheology)에 인스트론 코리아가 참가한다.

물질의 변형을 연구하는 유변학은 전자 산업에서부터 식품 가공에 이르기까지 각종 산업의 기초일 뿐 아니라 도약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현재 국내 유변학은 세계 정상 수준에 근접해 있으며 이러한 발전을 이끌어가는 한국유변학회에서는 지난해에 International Symposium on Applied Rheology (ISAR 2011)와 Korean-Australian Rheology Conference (KARC 2011)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세계적인 석학들과 교류의 장을 마련한 바 있다.

인스트론에서는 유변학 실험에 관련하여 보다 진보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실용화 생산기술을 개발하고, 산업계를 지원하는 KITECH(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 인스트론 코리아가 공동으로 참가한다. 특히 KITECH 금형기술지원센터에는 관련 시험이 가능한 인스트론 장비들로 구성된 연구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 점도 눈여겨 볼만 하다.

1. 일시
5월 17일(목) : 12TH ISAR (International Symposium on Applied Rheology)
5월 18일(금) : 봄 총회 및 학술대회

2. 장소
서울대학교 엔지니어 하우스

인스트론코리아 개요
재료시험, 구조시험의 세계적인 선두기업 인스트론은 미국 메사츠세츠주 소재 재료시험기 제조기업으로 다양한 재료, 부품 및 구조물에 대해 다양한 환경 하에서의 재료시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인스트론 매우 작은 필라멘트부터 강성이 높은 합금까지 다양한 범위의 재료시험 솔루션을 시험기관, 기업의 R&D 센터, 품질관리부서 및 학교 등에 제공하고 있다. 인스트론 코리아는 인스트론 본사에서 설립한 현지 법인으로 시험기, 부품의 판매 및 장비의 수리, 교정 및 고객 교육까지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stron.co.kr

연락처

인스트론코리아
영업팀
심현경
02-552-2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