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다문화가정 어린이 초청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진행
어린이날을 하루 앞둔 5월 4일 SK텔레콤(대표이사 하성민, www.sktelecom.com) 의 미래형 정보기술 체험관인 티움(T.um)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렸다.
한국다문화예술원 원장이자 ‘첨밀밀’의 가수 헤라, 1박2일과 영화 ‘방가 방가’ 출연을 통해 대표적인 다문화 스타배우가 된 칸(한국명 방대한), 미수다의 라리사 등 대표적인 다문화 연예인 스타 3명이 SK텔레콤과 함께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특별 재능기부 행사를 펼친 것.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SK텔레콤과 한국다문화예술원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SK텔레콤의 미래형 정보기술 체험관 티움(T.um) 체험 외에도 다문화 가수 헤라의 특별공연과 친근한 국민 다문화배우 칸의 출연영화 감상, SK텔레콤과 다문화 스타들이 준비한 특별 선물 증정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SK텔레콤 이항수 홍보실장은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이 미래에 대한 꿈을 키우고, 함께 어울려 사는 행복한 다문화 국가의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 면서 “SK텔레콤의 첨단 정보통신기술 체험과 다문화 연예인 스타들을 직접 만나는 기회를 통해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경기도 파주시 김준회(7살, 남) 어린이도 “휴대폰으로 자동차를 움직이는 스마트 카와 미래형 집 등 여러 가지 첨단 기술을 체험할 수 있었던 데다 칸 아저씨 등 TV에서만 보던 다문화 연예인 스타들을 직접 만나 사인도 받을 수 있어 너무 행복했다”고 말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