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 시원 상큼한 빙수 2종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롯데리아
2012-05-04 09:28
서울--(뉴스와이어)--여름을 연상케 하는 날씨에 외식업계는 시원한 여름 디저트를 출시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각 브랜드에서 이벤트 선물로 증정하는 시원 상큼한 디저트로 더위를 날려보자.

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www.krispykreme.com)이 상큼하고 시원한 ‘빙수 2종’ 출시를 기념해 ‘크리스피 크림 빙수가 정말 좋아요!’ SNS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크리스피 크림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각기 다른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과의 소통 확대 물론 재미도 더했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5일.

페이스북(www.facebook.com/kkdkorea1937)에서는 ‘나의 KOOL한 지인’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피 크림 페이스북을 ‘좋아요(Like)’한 후, ‘나의 KOOL한 지인’ 이벤트 앱에 접속해 댓글로 자신의 KOOL한 지인을 소개하면 된다. KOOL한 지인이 좋은 이유 및 재미있는 사연 등을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은 배가 된다. 10명을 선정해 ‘밀키 비치 빙수’ 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크리스피 크림의 공식 트위터 계정 중 이벤트, 프로모션을 담당하는 크리스(@KrispyKremekr) 계정으로 KOOL한 여름을 보내는 자신만의 방법을 멘션으로 보내면 10명을 선정해 ‘밀키 비치 빙수’ 교환권 1매를 선물한다. 시원함을 선사하는 사진과 함께 멘션을 보내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브랜드 및 제품 소개 등을 진행하는 크리미(@KrispyKremekor) 계정에서는 빙수 출시 관련 내용의 멘션을 리트윗(RT)하는 10명에게 ‘라떼(S)’ 교환권 1매씩 선사한다.

공식 홈페이지(www.krispykreme.co.kr) ‘FRIENDS OF KK’ 메뉴의 ‘온라인 폴(Online Poll)’ 게시판에서는 크리스피 크림 마니아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크리스피 크림의 빙수와 잘 어울리는 도넛 세트를 투표한다. ‘밀키 비치 빙수’와 ‘리얼 프룻 판타지 도넛’ 혹은 ‘베리 선셋 빙수’와 ‘리얼 오렌지 치즈케익 도넛’ 두 가지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투표 참여자 모두에게 KK 10포인트(홈페이지 포인트)를 증정하며, 10명을 선정해 ‘라떼(S)’ 교환권 1매를 선물한다.

단,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공식 홈페이지의 가입정보를 통해 모든 당첨자들에게 교환권을 전달하기 때문에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홈페이지 가입 및 정보 확인이 필요하다.

㈜롯데리아 KKD사업부문 나형극 팀장은 “날씨가 더워지며 지치고 예민해지는 고객들에게 웃음과 여유를 선사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선물로 증정하는 빙수, 라떼를 통해 주위 사람들과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 한국 크리스피 크림 도넛 공식 홈페이지: www.krispykreme.co.kr
- 한국 크리스피 크림 도넛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kkdkorea1937
- 한국 크리스피 크림 도넛 공식 트위터: 크리스(@KrispyKremeKr, 이벤트/프로모션 진행), 크리미(@Krispykremekor, 브랜드/제품 소개)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크리스피크림 홍보대행
프레인
백지연
02-3210-97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