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잇 샤이니 쉬머 크림’ 리뉴얼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더 이상의 광은 없다 ‘더광(The光)’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2-05-04 10:53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는 촉촉하고 은은한 광채피부 연출을 위한 필수아이템인 더광(The光) 베이스 ‘잇 샤이니 쉬머 크림’을 리뉴얼 출시하면서 오는 5일부터 20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이상의 광은 없다’의 의미의 더광 베이스, 잇 샤이니 쉬머 크림은 소프트한 핑크 베이지 컬러와 미세한 투 톤 홀로그램으로 촉촉하고 글로우 메이크업 완성시켜 준다. 메이크업 베이스 단계에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믹스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후 T존에 덧바르면 하이라이터 효과도 줄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또 피부의 칙칙함과 잡티, 잔주름 개선을 위한 화이트닝 기능과 주름개선의 기능이 있어 스킨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국내에 광 메이크업의 유행이 시작된 2007년도에 처음 출시된 잇 샤이니 쉬머 크림은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베이스부문 1위를 석권하고, 리얼 뷰티 프로그램 온스타일 ‘겟 잇 뷰티’에서 추천제품으로 소개된 인기 제품이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표현이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은은한 광채 연출을 위해 잇 샤이니 쉬머 크림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최근 간편한 펌핑스타일의 콤팩트한 용기로 리뉴얼 했다”고 전했다.

바닐라코의 리뉴얼된 잇 샤이니 쉬머 크림(30ml/ 18,000원)은 오는 5일부터 전국 바닐라코 매장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 VIP회원에게는 30% 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