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 무선랜 액세스 포인트, ‘2012 에디슨 어워드’ 수상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12-05-04 10:53
서울--(뉴스와이어)--기업 및 정부기관의 업무 수행에 필수적인 통신장비와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기업, 모토로라솔루션(www.motorolasolutions.com)은 자사의 혁신적인 무선랜(WLAN) 액세스 포인트(AP) ‘AP 6511 벽부형 유무선 접속장치’로 ‘2012 에디슨 어워드(Edison Awards)’ 컴퓨팅 솔루션 부분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미국의 가장 혁신적인 기술상으로 평가 받는 `에디슨 어워드`는 토마스 에디슨의 명성과 진취적인 정신을 장려하기 위해 에디슨 재단이 전 세계의 우수한 기업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기기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다수의 기업이나 개인이 함께 입주해 공유하는 건물의 경우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이 적합한 무선랜(WLAN)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지원하는 ‘AP 6511 벽부형’은 언제 어디서나 단 몇 분 안에 무선랜을 설치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호텔, 기숙사, 아파트 건물 등 장기투숙 시설에 최적화된 모토로라솔루션의 ‘AP 6511 벽부형’는 각각의 액세스 포인트(AP)가 기존 CAT 5/6 케이블과 연결 가능하고, 최소한의 설치공간으로 다수의 객실 또는 세대에게 무선랜을 지원하는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주요 특징

- AP 6511은 장소와 무관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천장 매립, 벽과 같은 평면 위, 통신 장비 내장 등 장소와 무관하게 설치 가능하다. 모듈식의 제품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스냅온 (snap-on. 즉시 장착)’ 방식으로 설치 비용을 절감시켜 준다.
- AP 6511은 자체 최적화 코드가 내장되어 별도 컨트롤러 없이 AP가 컨트롤러 기능을 수행하고 있어 규모가 작은 시설들의 경우 중앙 컨트롤러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한다. 따라서 별도의 RF 스위치 없이 자동 설정, 중앙 구성 및 제어, 그리고 자동 무선주파수 관리가 가능하다.

- AP 6511은 높은 무선주파수를 비롯한 장애 요소에 구애 받지 않고 건물 내 모든 객실 또는 세대에 고성능 802.11 a/b/g/n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 WiNG 5의 분산처리형 아키텍처는 트래픽 집중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때문에 액세스 포인트 상에서 완벽한 서비스 품질(QoS)과 보안 및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향상된 품질의 모바일 음성, 비디오 및 데이터 서비스가 가능하다.

- 미국 내 3천여명의 고위 경영자 및 학자들이 출품작들을 심사했으며, 제품의 컨셉트, 가치, 전달력 및 영향력을 기준으로 2012 에디슨 어워드 수상자를 선정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은 부장
02-3497-370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뉴스커뮤니케이션스
박진 과장
02-6323-5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