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저스트 원 데이’ 확대 개편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2-05-04 15:18
서울--(뉴스와이어)--GS샵(대표 허태수)이 특정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한정된 기간 동안 할인 판매하는 ‘저스트 원 데이(Just 1 day)’를 대폭 개편해 5월 4일(금) 첫 선을 보인다.

‘저스트 원 데이’는 GS샵 인터넷쇼핑몰(www.gsshop.com) 내 특별 할인 코너로, 30여 가지의 상품을 하루 특가, 3일 특가 등 한정된 기간 동안 할인 판매해왔다. 이번에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난 ‘저스트 원 데이’는 기존의 낮은 가격대 식품이나 생활용품 판매 중심에서 벗어나 명품 잡화 및 화장품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며 앞으로 상품 수를 최대 100개 이상까지 늘려나갈 계획이다.

특히, ‘오늘의 스페셜’ 페이지를 신설하고 그 날의 대표 상품을 소개하거나 하루 동안 명품 잡화나 화장품 등 고가의 상품을 깜짝 할인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소셜커머스의 ‘공동 구매’ 특징을 그대로 가져온 ‘공감쇼핑’ 코너를 통해 특정 상품에 100명 이상이 ‘공감’ 버튼을 클릭하면 추가 할인 쿠폰을 내려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판매한다.

개편 기념으로 5월 4일(금) 하루 동안 ‘구찌(GUCCI) 쇼퍼백(M)’을 25% 할인한 74만2500원에, ‘구찌(GUCCI) 장지갑’은 30% 할인한 41만3000원에 판매하며 이번 주말까지 ‘에뛰드’와 ‘페이스샵’의 전 품목을 최대 30%까지 할인 한다.

GS샵 정용우 EC기획팀 팀장은 “주요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지역 기반의 식사권, 마사지 쿠폰 등 서비스 상품에 주력했지만 저스트 원 데이는 GS샵의 강력한 바잉 파워에 기반한 일반 상품으로 차별화 할 것”이라며 “GS샵이 직접 소싱 및 운영하기 때문에 가짜 상품 문제나 반품 및 환불 서비스 불만을 최소화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스트 원 데이’ 페이지 속 ‘구독하기’를 신청하면 매일 새롭게 업로드 되는 상품 소식을 메일이나 문자로 받아 볼 수 있으며, 모바일GS샵(http://m.gsshop.com)에서도 ‘저스트 원 데이’를 만나 볼 수 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황규란
02-2007-42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