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가정의달 맞이 핸디캠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2-05-07 10:43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세계 1위 소니 핸디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항공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7일까지 100인치 프로젝터가 탑재된 소니 핸디캠 HDR-PJ시리즈와 3D 캠코더인 HDR-TD 시리즈 구매 후, 소니코리아 고객센터 홈페이지(scs.sony.co.kr)에서 정품등록을 마친 후 사은품 신청을 한 고객에게 해당된다. 사은품 신청은 6월 22일까지 가능하며, 정품등록 후 사은품을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정품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와 정품 배터리, 여기에 휴대용 프로젝터 스크린(PJ시리즈 구매 시) 혹은 키즈파크 키자니아 이용권(TD시리즈 구매 시) 등 2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이 중 1쌍을 추첨하여 일본 항공권(2매)를 증정한다. 이번 정품등록 사은 프로모션은 2012년 출시 모델에 한정하여 진행된다.

소니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프로젝터 탑재 캠코더인 HDR-PJ시리즈는, 동영상을 촬영한 후 탑재된 프로젝터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100인치의 대형 화면으로 풀HD 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5월 가족여행이나 캠핑, 가족파티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우리 가족만의 생생한 영화관을 구현할 수 있어 신개념 가족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프로젝터 탑재 캠코더 모델 최초로 EBS의 인기 만화 시리즈인 ‘부릉부릉 브루미즈’ 시리즈 전편을 담은 ‘HDR-PJ200 브루미즈 프로젝터 팩’은 캠코더의 주요 소비자이자 가족의 핵심 구성원인 어린이들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고려한 제품으로 아이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가 높다.

한편, HDR-TD 시리즈는 ‘G렌즈’와 ‘Exmor R’ CMOS 센서 및 비욘즈(Bionz) 이미지 프로세서가 각각 2개씩 탑재된 ‘더블 3D 촬영 시스템’으로 소비자용 3D 캠코더 중 최고급 성능과 화질과 휴대성을 제공한다. 또한 독립된 2개의 풀HD 영상(1920X1080)을 촬영하여 3D 영상으로 구현하는 ‘프레임 패킹 방식’을 사용해 해상도의 손실 없이 진정한 풀HD 3D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그 중 HDR-TD20은 3.5인치 무안경 3D 엑스트라 파인 터치패널 LCD를 탑재해 촬영 시는 물론 촬영한 영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진정한 3D 라이프를 실현한 제품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세계 1위에 빛나는 소니 핸디캠은 최고의 기술력으로 고품질의 영상촬영 기능은 물론 최대 100인치 프로젝터를 탑재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제품”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니 핸디캠과 함께 더욱 즐겁고 풍성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미디컴
최준식 대리
02-6370-80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