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창동 KRA Plaza, 지역사회 나눔 활동 활발

- 도봉노인종합복지관 주관 특별행사 사랑의 무대 기념품 제공

2012-05-07 13:56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립 도봉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은주)에서는 지난 5월 3일, 한국마사회 창동 KRA Plaza와 함께 노인복지 발전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 및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제40회 어버이날을 맞아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는 ‘사랑의 무대’를 위한 기부금 200만원이 전달되고, 지역사회 노인복지 증진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한국마사회 창동 KRA Plaza에서는 앞으로 노인복지사업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약속하였다.

그간 한국마사회 창동 KRA Plaza는 지역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나눔을 실천해왔다. 지난 2009년부터 도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주관하는 어버이날 행사를 비롯하여 도봉어르신문화축제, 경로행사 등 도봉구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에 매년 후원하며 참여해왔다.

이외에도 도봉구 푸드마켓에서 수요봉사활동을 비롯한 소외계층을 위한 장학사업과 나눔활동에 세심한 배려를 기울이고 있으며, 인강원 지적장애인 태권도 교실과 시각장애인 연합회 중도재활교육 등의 나눔활동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마사회 안효진 창동지점장은 후원금 전달식에서 “한국마사회 창동KRA Plaza는 주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리는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꾸준한 나눔활동을 통해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봉노인종합복지관 개요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은 2000년 서울시가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수탁 운영하는 도봉구의 대표적인 노인복지 전문 기관이다.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은 60세 이상 서울 시민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경제적 서비스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하루 평균 1200여 명의 어르신이 이용하는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은 저소득 노인 긴급 지원부터 여가, 평생교육, 건강, 취업 알선, 돌봄 서비스 등 종합적인 전문 노인 복지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bongnoin.or.kr

연락처

홍보담당
김진경 사회복지사
02-993-9900
이메일 보내기